탑칼럼
2024년 7월 19일   09:21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주유엔 한국대사 “북 아동, 한국 드라마 유포로 사형선고”
박재우 기자(워싱턴) 

황준국 주유엔 한국 대사는 3 “북한 내 아동들이 한국 드라마를 유포하는 것만으로 사형을 선고받는 등 심각한 인권 유린 상황에 놓여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유엔 한국대사 “북 아동, 한국 드라마 유포로 사형선고”

황준국 유엔 주재 한국 대사.

 

황 대사는 이날 뉴욕 유엔본부에서 ‘아동과 무력분쟁’ 주제로 열린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북한 아동들은 연좌제에 따른 정치범 수용소 감금광범위한 아동 강제노동 등 심각한 인권 유린 상황에 노출돼 있다”라며 “핵무기와 미사일 프로그램을 추구하고 지도부가 사치품 구매에 희소한 자원을 낭비하는 것도 이를 더 악화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국제인도법에 따라 아동은 특별한 존중과 보호를 받아야 하며 아동에 대한 인도적 지원을 보장받아야 한다" "안보리는 인도적 지원 방해 행태에 대해 확고한 불관용 원칙을 유지해야 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에디터 조진우, 웹팀 이경하

 

 

 

 

등록일 : 2024-04-03 (10:16)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힘입지 못하...
[ 22-09-01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으로 우리가운데에 임재하시는 하나님이 주시는 조명력, 생명의 말씀을 밝히는 조명력을 받아 누리는 우리가 되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여 그를 위하여 인간적으로 유익하던 것을 해롭게 여기게 되고 모든 것을 잃어버리되 배설물로 여겨 버리게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진실하사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이시요 곧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이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뜻을 알아보도록 이끄시는 주의 얼굴빛과 성령각성과 한마음인 그리스도의 마음을 넘치는 감사 찬송으로 구해 받아 누리자.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