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6월 18일   03:25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황교안 총괄선대위원장 16일 총선 결과 전문(全文).
황교안 

국민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국가적으로 중요한 시점에 나라가 잘못 가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우리 당이 국민께 믿음을 드리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모두 대표인 제 불찰이고, 제 불민입니다. 모든 책임은 제가 짊어지고 가겠습니다.

 

미래통합당은 수년간의 분열과 반목을 극복하고, 산고 끝에 늦게나마 통합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화학적 결합을 할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국민께 만족스럽게 해드리지를 못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정부에는 브레이크가 필요합니다. 건강한 야당이 꼭 필요합니다.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입니다. 국민 여러분, 부디 인내를 가지고 우리 당에 시간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미래통합당에 기회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미래통합당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우리 당, 당직자들을 위해서도 아닙니다. 여러분이 살 나라, 우리의 후손들이 살아갈 나라를 위해서입니다.

 

저는 이전에 약속한 대로 총선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고 모든 당직을 내려놓겠습니다. 일선에서 물러나 국민의 마음을 헤아리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저의 역할이 무엇인지 성찰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부담만 남기고 떠나는 것 아닌가 해서 우리 당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매우 큽니다.

 

저와 우리 당을 지지해준 국민 여러분과 특히 저를 지지해준 우리 종로구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그리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부디 대한민국과 국민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등록일 : 2020-04-16 (20:29)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야 하나...
[ 21-06-16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하나님이 만유의 후사로 세우신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받고 함께 후사가 되라고 우리 인류를 초대하신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아내의 하극상이 계속되는데 이어 떨어지는 물방울처럼 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이는 미련한 자들이다. 그 미련한 자는 아비의 재앙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항상 공급받기를 마치도 풀 위에 이슬처럼 받아야 하는 인간이다. . 그 이슬의 은택이 그치지 않도록 넘치는 감사와 찬송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 드리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회개의 기간을 잘 활용하여 구원을 받자. 그가 주시는 구원을 거절하면 영원히 후회할 짓인데 과연 감당할 수 있겠나?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아가페 사랑으로 용서하는 자들은 그 만큼 하나님의 슬기와 함께 영광을 상으로 받아 누린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