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9월 29일   05:35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바이든은 미국 피난민들에게 “F** 그들. 그들이 죽으면 우리는 트럼프를 비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카불이 탈레반에게 함락되면서 꼭두각시 바이든 정권은 지금까지 최악의 위기를 겪었습니다. 합법적인 정부 기관으로 가장한 범죄적인 미국 정부와 크게 분리된 미군과 맞서는 방법. 그리고 바이든 또는 그를 연기하는 배우가 악화되는 아프가니스탄 위기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의 조언을 구했을 때, 무력한 오스틴은 자신이 군대를 통제할 수 없으며 적진 뒤에 갇힌 미국 시민을 추출하는 방법에 대한 대답도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오, 젠장. 그들이 죽으면 우리는 트럼프를 비난할 것입니다.”라고 바이든은 아프가니스탄에 갇힌 미국인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유비쿼터스 “트럼프를 비난하라”는 말은 딥 스테이트가 시민에 대한 교살로 인한 수익 감소를 볼 때마다 사용하는 변명입니다. 그리고 바이든이 미국인의 생명을 보호하지 못한 것은 그의 언론과 정치적 동맹자들로부터 날카로운 비판을 받았기 때문에 낸시 펠로시(Nancy Pelosi)는 민주당 의원들에게 딥 스테이트(Deep State) 지원의 이탈을 막기 위해 "바이든 뒤에 서라"고 애원했습니다.


탈레반이 속주를 탈환하고 이 지역에서 미국의 지배력이 약화되자,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그의 가장 최근의 숙적인 해병대장이자 합참의장인 데이비드 H. 버거에게 연락하여 철수에 대한 군사적 지원을 간청했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미국인.


“당신은 미국인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당신이 신경 쓰는 것은 체면을 유지하고 핸들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영혼을 팔았지만 진정한 미국인인 우리가 우리 형제들을 죽게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갈 계획을 세웠습니다. 당신 때문도 아니고 바이든 때문도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미국인의 삶을 돌보기 때문에”라고 버거 장군은 장군 사무실의 기밀 소식통에 따르면 오스틴을 질책했다고 합니다.


오스틴은 "미국이 고마워할 것"이라고 답했다.


“미국을 대표하는 척 하지 마세요. 당신은 인기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저는 생명을 구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Berger 장군이 대답했습니다.


미국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6,000명의 병력을 배치한 것은 버거와 다른 합참의 지휘관이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그러나 바이든 팀은 군대의 계획을 알게 되자 재빨리 그와 그의 범죄 간부가 군사적 지원을 모은 척하면서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지지율이 Harris만큼 빨리 떨어질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기 전까지 미국인의 삶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가 수건을 던질 준비가 되어 있고 죽은 미국인이 부수적인 피해로 간주되도록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바이든이나 그의 국민이 아니라 트럼프와 군대가 미국인의 생명을 구한 것에 감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참고: 이 웹사이트에서 "바이든"이라는 이름을 사용할 때 아서 로버츠를 비롯한 많은 신체 복식과 배우들이 공개적으로 그리고 전국 텔레비전에서 그를 묘사했기 때문에 반드시 실제 조셉 R. 바이든을 지칭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사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08/biden-on-american-evacuees-f-them-if-they-die-well-blame-trump/





등록일 : 2021-08-19 (05:48)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민 그 백성 기업...
[ 21-08-29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