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9월 29일   03:48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해병대 책망 Def. 섹션: "해병대를 위한 필수 예방 접종은 없습니다."
realrawnews(마이클 백스터) 

해병대장 데이비드 H. 버거(David H. Berger)는 월요일 로이드 오스틴(Lloyd Austin) 국방장관의 칙령이 모든 군대 요원에게 군입대 또는 전역의 위협 하에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비난했다고 버거 중장의 사무실에서 그들 사이의 열띤 대화를 엿들은 소식통을 말했다



버거 장군은 기자 회견에서 군사 준비태세를 유지하기 위해 코로나19 예방접종이 필요하며 FDA 승인 여부와 관계없이 의무적인 예방접종 정책을 시행할 것이라고 말한 후 몇 분 만에 국방부 장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Berger 장군은 "해병대에 대한 의무적인 예방 접종은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al Raw News에서 검토한 통화 녹취록에서 Berger 장군은 Austin을 비난하고 그를 반역자로 낙인찍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해병대는 FDA가 완전히 승인하지도 않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예방 접종을 강요받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Berger 장군은 Austin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우리 국가의 안보를 제공하는 남녀에 대해 나쁜 정책을 추진하는 사람들에게 조종당하는 겁쟁이이자 배신자입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꼭두각시 대통령은 그런 정책을 시행할 권한이 없습니다.”


Austin은 의무적인 예방 접종은 항상 군대에 입대하는 군인의 요구 사항이었고 미국 정부의 재산으로서 Covid-19 잽을 받을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Austin은 연방 정부와 Biden 대통령이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지도자인 우리는 그들이 할 수 없는 중대한 결정을 내립니다.”라고 Austin이 말했습니다. "바이든과 해리스가 지휘하는 것이지 개별 군인이 아니다."


그런 다음 Austin은 정치적인 입장이 되었습니다. “보수주의자와 복음주의자들이 우리 군대가 백신 접종을 받는 것을 본다면 스스로 예방 접종을 받을 가능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라고 Austin은 말했습니다.


Berger 장군은 기존 예방 접종을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거의 없이 시장에 급히 출시된 제품과 비교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DC와 파우치 박사가 부패했다고 말했고 꼭두각시 행정부가 백신 접종과 수천 명의 사망자를 연결하는 NIH 보고서를 대중에게 숨기는 이유를 오스틴에게 물었습니다.


“누군가가 죽으면 코로나19라고 합니다. 백신 접종이 특정 개인의 사망을 포함할 수 있는 부작용을 수반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의사가 아닙니다. 저는 Joseph R. Biden의 국방부 장관이며 명령을 따릅니다.” Austin이 반박했습니다.


“당신이 듣지 못했다면, 바이든은 군대를 책임지고 있지 않으며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원하는 거짓말은 무엇이든 언론에 팔 수 있습니다. Lloyd, 당신은 영혼을 팔았고, 나는 당신이 자신과 함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버거 장군은 다른 합참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불법 행정부에서 오는 불법적인 명령을 무시하도록 간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군인이 예방접종을 원하면 괜찮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소매를 걷어붙이지 않을 것입니다. 내 해병대 한 명이라도 강제로 예방접종을 시키려 한다면 무장을 하고 오는 것이 좋다”고 버거 장군은 말하고 전화를 끊었다.


월요일 오후 성명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오스틴의 메시지를 강력히 지지하며 군인들이 입대할 때 받는 예방접종 배터리에 코로나19 백신이 추가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기사본문 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08/marines-rebuke-def-sec-no-mandatory-vaccinations-for-my-marines/










등록일 : 2021-08-10 (05:13)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민 그 백성 기업...
[ 21-08-29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