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6월 18일   02:38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난리난 우한, 구이저우의 홍색정령/푸틴 나치 이데올로기 경고/전설의 납작거미 부활
박상후의 문명개화(유튜브) 

5월 10일 중공 후베이 우한이 기상이변으로 요동쳤습니다. 대낮이 암흑천지로 변하면서 일진 광풍과 함께 폭우 우박이 몰아쳤습니다. 2020년 대홍수의 악몽이 반복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우한시내가 물에 잠기고 곳곳에서 강풍피해가 잇따랐습니다. 구이저우에서는 우박이 내려 도시가 빙하시대로  변했습니다. 또 밤하늘에 정체를 알수 없는 붉은 불기둥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하늘이 그야말로 미친 가운데 중공전역에서는 문혁시대를 연상시키는 홍위병 플래시몹이 한창입니다. 각급 대학은 물론이고 유치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상세뇌 작업이 광기를 부리고 있습니다.


5월 9일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서 거행된 승리의 날 기념행사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이 나치즘의 부활을 강하게 경고한 것을 두고 전세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푸틴이 지목한 나치즘이 바이든의 미국인지 시진핑의 중공인지 해석이 분분합니다. 한편 일본에서는 NHK드라마 기린이 간다에서 착안한 납작거미 큐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국시대 무장 나가마쓰 히사히데의 자폭도구라는 전설이 서려 있는 다기 히라구모가 아이디어 상품으로 출시됐습니다.  동북아 각국에서 발생한 여러 화제성 뉴스를 종합했습니다.




등록일 : 2021-05-12 (05:47)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야 하나...
[ 21-06-16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하나님이 만유의 후사로 세우신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받고 함께 후사가 되라고 우리 인류를 초대하신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아내의 하극상이 계속되는데 이어 떨어지는 물방울처럼 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이는 미련한 자들이다. 그 미련한 자는 아비의 재앙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항상 공급받기를 마치도 풀 위에 이슬처럼 받아야 하는 인간이다. . 그 이슬의 은택이 그치지 않도록 넘치는 감사와 찬송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 드리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회개의 기간을 잘 활용하여 구원을 받자. 그가 주시는 구원을 거절하면 영원히 후회할 짓인데 과연 감당할 수 있겠나?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아가페 사랑으로 용서하는 자들은 그 만큼 하나님의 슬기와 함께 영광을 상으로 받아 누린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