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1월 18일   09:17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Sir, Game On, 펜스의 귀환/좌파의 돈줄 초고액 강연/구국의 풍찬노숙
박상후의 문명개화(유투브) 

트럼프 대통령 부부가 휴가를 단축하고 급거 백악관으로 돌아간데는 이란발 암살위협과 대선전개 상황등 복잡한 요소가 작용했습니다. 미 펜타곤은 새해가 됐지만 여전히 바이든팀을 배제한채 긴박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의 승리가도에 파란불이 켜졌습니다. 펜스 부통령이 트럼프 편에 서기로 했고 상원 12명 하원에서 150명의 공화당원들이 부정요소가 있는 선거인단을 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백악관의 홍보담당 막료 댄 스캐비노는 Sir, Game On이란 문구와 함께 백악관의 긴박한 장면을 담은 흑백사진 한장을 포스팅했는데 여기에 펜스가 등장합니다.


1월 6일 워싱턴DC에서 150만의 인파가 운집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민주당적의 워싱턴DC 시장은 호텔, 레스토랑, 식료품점, 주유소, 편의점에 대해 영업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는 미국민들은 텐트와 발전기, 침낭으로 풍찬노숙을 하겠다고 결의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이 재무장관으로 지명한 재넷 옐런이 과거 2년동안 시티은행, 골드만 삭스, 구글같은 기업으로부터 강연료 명목으로 700만 달러를 받은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또 우한폐렴 지원금을 2000달러로 올리는것을 저지한 낸시 펠로시는 새해첫날부터 좌파단체의 파괴시위에 몸살을 앓았습니다. 전략에 상당히 능한 트럼프 대통령의 절묘한 한 수 한수가 그 형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등록일 : 2021-01-04 (05:07)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아가페 통제를 받으...
[ 21-01-15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순종을 배워야 한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겸손으로 겸손민국이 되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하나님 경외를 배워야 한다. 그들만 하나님 지혜민국을 이루게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 훈련을 달게 받아 그의 성민이 되면 하나님의 지식을 공유하는 은총을 입는다. 창조지식으로 선용의 폭을 넓히는 것은 아가페 민족이 받을 영원한 복록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로 행하는데 능하도록 훈련을 받아야 비로소 자기 영혼을 사랑하는 자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하나님의 지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의 생명의 경계 그 경책을 받아 행하면 지혜로운 자가 된다. 우리 민족은 그의 경책을 받아서 지혜민국이 되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의 그 빛으로 통제받아 행해야 생명의 경계를 듣는 귀가 되어 하나님의 지혜민국으로 길이 보전이 된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