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0년 10월 26일   10:27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트럼프 “연말까지 아프가니스탄 미군 철수···북 위협에 대비해야”
김소영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올해 연말까지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을 철수시키고 대신 북한 등의 위협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8일 미국 폭스뉴스 방송과 가진 전화 인터뷰에서 “우리가 들어보지도 못한 나라 등 세계 곳곳에서 싸우면서 병력을 낭비하고 있다(wear out)”면서 “우리는 중국, 러시아 또는 아마도 북한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And we have to be always prepared for China and Russia and these other places. We have to be prepared. Maybe North Korea.)


그는 또 “과거 북한과 전쟁까지 할 수 있었다는 걸 기억하라”면서 “우리는 지금 잘 지내고 있지만 수백 만명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군 철수 발언은 대선을 약 한 달 앞둔 가운데 아프간 전쟁을 종식시키겠다는 공약을 되풀이하며 지지를 확보하려는 의도로 풀이됩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확진 이후 처음으로 가진 이번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나와 부인은 모두 잘 지내고 있다”면서 “선거 유세에 나갈 준비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등록일 : 2020-10-09 (04:41)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
[ 20-10-23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하나님의 지혜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모시지 못하면 미련한 것을 품은 것이다. 마음에 가득한 미련을 쏟아내는 것을 즐거워하나 자신과 가정과 나라를 망하게 하는 독극물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는 하나님의 구원을 이루는 유일무이 하나님의 명철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그 사랑의 즐거움이 없기에 상한 영혼들이 자신과 가정과 나라를 망하게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 그 사랑의 즐거움에 참여하는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성령으로 받는 것이 최고의 지혜인데 거만한 자들은 그 지혜의 근원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가지 않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는데 익숙하게 길들이시는 견책을 싫어하는 자들은 거만한 자들이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