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0년 9월 19일   04:25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백악관 보좌관, 외국의 미 대선 개입 경고
VOA 뉴스 

미국 백악관이 오는 11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외국 세력의 개입을 막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로버트 오브라이언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4일 백악관에서 기자들을 만나 미국 정부는 선거의 신성함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백악관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1월 선거를 보호하기 위해 “전례 없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브라이언 보좌관은 이어 중국인, 러시아인, 이란인, 또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 누구든 미국 선거에 개입하고자 한다면 그에 따르는 엄청난 결과에 직면할 것임을 분명히 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브라이언 보좌관은 또 우편 투표에 대해 매우 우려한다고 말하며 트럼프 대통령의 입장을 옹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코로나 방역 조처로 인해 우편 투표가 확산하는 것을 우려하며, 우편 투표는 부정 선거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또 지난 3일에는 자신의 트위터에 11월 대선에서 우편과 현장 투표소에서 두 번 투표 하라는 발언을 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한편, 러시아가 우편투표에 대한 의혹을 확산시켜 미 대선 결과에 영향력을 행사하려 한다는 미 국토안보부의 내부 보고서가 공개됐습니다. 


최소한 올해 3월부터 러시아가 우편 투표의 공정성에 의혹을 제기하는 악의적인 행동을 해왔다는 내용으로 ABC 뉴스가 처음 입수해 보도했습니다.


보고서는 또 러시아가 우편 투표와 관련한 비판을 증폭시킴으로써 선거 과정에 대한 미국민의 신뢰를 저해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VOA 뉴스





등록일 : 2020-09-07 (10:57)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를 버리면 미...
[ 20-09-07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사랑하시고 질투하기까지 사랑하신다. 그 질투에 만물이 송구해하니 그 스트레스로 몸의 뼈가 썩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사랑하시고 질투하기까지 사랑하신다. 그 질투에 만물이 송구해하니 그 스트레스로 몸의 뼈가 썩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마음의 상처를 치료를 하려면 주 예수 그리스도께 생존의 운전대를 내려놓고 그분의 운전만을 받아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명철은 만유의 창조로 나타났고 그것을 경영하는 것으로 드러나고 누구든지 그의 성령 통치를 받는 자들 속에서 무한히 솟아나는 것이니 만민이 이에 찬양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으로 자기 분노를 다스리는 자들의 속으로 임하시는 하나님의 명철의 무한하심을 누려야 천국의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안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심령 속에 왕으로 모시기를 거부한 국민 수가 많으면 주권자의 패망이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