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0년 9월 19일   05:25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워싱턴 톡] 트럼프 행정부 잇따른 ‘대북 경고’ 의미는?
김영교 기자 

최근 미국 대선을 앞두고 트럼프 행정부가 북한의 사이버 활동을 통한 자금 탈취와 탄도미사일 조달 활동 등에 대한 범정부 차원의 경보와 주의보를 발령하고 있습니다.


추가 제재를 자제해온 미국이 북한 불법활동들에 대해 다시 압박하는 것으로 평가되는 가운데 북한은 반발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은 다음달 노동당 창건 75주년 열병식에서 새로운 전략무기를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이 나옵니다. 관련 사안들 분석해봅니다.


진행: 김영교 / 대담: 이성윤 (Sung-yoon Lee, 미국 터프츠대 플레처스쿨 국제대학원 교수), 스콧 스나이더 (Scot Snyder, 미국 외교협회 미한정책 국장)


등록일 : 2020-09-05 (08:29)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를 버리면 미...
[ 20-09-07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사랑하시고 질투하기까지 사랑하신다. 그 질투에 만물이 송구해하니 그 스트레스로 몸의 뼈가 썩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사랑하시고 질투하기까지 사랑하신다. 그 질투에 만물이 송구해하니 그 스트레스로 몸의 뼈가 썩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마음의 상처를 치료를 하려면 주 예수 그리스도께 생존의 운전대를 내려놓고 그분의 운전만을 받아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명철은 만유의 창조로 나타났고 그것을 경영하는 것으로 드러나고 누구든지 그의 성령 통치를 받는 자들 속에서 무한히 솟아나는 것이니 만민이 이에 찬양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으로 자기 분노를 다스리는 자들의 속으로 임하시는 하나님의 명철의 무한하심을 누려야 천국의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안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심령 속에 왕으로 모시기를 거부한 국민 수가 많으면 주권자의 패망이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