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0년 9월 19일   06:00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유엔 인권기구 “강제실종 관련 북한에 316건 통보문 보내”
김영권 기자 

유엔 인권 기구가 국제 강제실종 희생자의 날을 맞아 북한에 강제실종 피해자들의 생사와 행방을 밝힐 것을 촉구 촉구했습니다.


유엔 인권 서울사무소는 30일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북한에서 실종된 모든 이들을 기억하자”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유엔 강제실종그룹(WGEID)이 북한 당국에 지금까지 316건의 통보문을 보내 북한에서 사라진 실종자들의 생사와 행방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국제 강제실종 희생자의 날을 맞아 북한의 정치범수용소에 수감된 모든 이들과 지난 1969년 대한항공 여객기 납치사건으로 돌아오지 못한 한국인 승객과 승무원 11명, 1970~80년대 북한에 납치된 일본인 12명을 기억하자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북한 당국은 모든 강제실종 사건 관련자들의 생사를 명확히 밝히고, 북한에서 사라진 모든 실종자의 생사와 행방을 밝히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조사에 착수하기 위해 국제사회와 협력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VOA 뉴스 김영권입니다.





등록일 : 2020-08-30 (16:05)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를 버리면 미...
[ 20-09-07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사랑하시고 질투하기까지 사랑하신다. 그 질투에 만물이 송구해하니 그 스트레스로 몸의 뼈가 썩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되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사랑하시고 질투하기까지 사랑하신다. 그 질투에 만물이 송구해하니 그 스트레스로 몸의 뼈가 썩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마음의 상처를 치료를 하려면 주 예수 그리스도께 생존의 운전대를 내려놓고 그분의 운전만을 받아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명철은 만유의 창조로 나타났고 그것을 경영하는 것으로 드러나고 누구든지 그의 성령 통치를 받는 자들 속에서 무한히 솟아나는 것이니 만민이 이에 찬양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으로 자기 분노를 다스리는 자들의 속으로 임하시는 하나님의 명철의 무한하심을 누려야 천국의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안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심령 속에 왕으로 모시기를 거부한 국민 수가 많으면 주권자의 패망이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