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19년 8월 21일   03:28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문가 병신 올테면 와봐라!
남신우 

하루하루가 답답하지만 우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트럼프 대통령의 다음 수를 기다려야 한다. 트럼프 대통령이 한반도 문제를 잊으신 게 아니다. 다음주 4/11일에는 문가 병신을 불러다 불호령을 내리실 모양인데, 불호령보다 더 큰 벌을 내리시면 문가는 똥오줌 지리다가 그 자리에서 심장마비로 뒈질 지도 모른다. 트럼프가 미국내 미민주당 역적들 때문에 뮬러 보고서 이후에도 무척 바쁘시다. 민주당 어거지 역적 패거리들은, 뮬러 특검이 2년, 2천5백만불을 쓰고나서 트럼프 대선후보는 러시아와 음모 공모 한 적이 없다고 결론을 내렸는데도, 민주당 패거리들은 아직도 지랄발광들이다. 저희들이 뽑아놓은 뮬러도 믿을 수 없단다. 그래서 트 통은 4/11일 뭉가를 불러다 만날 때까진 정으니 재이니 문제는 잠시 보류, 진핑이 손보기와 민주당 손보기에 거의 올인하고 계신다. 미민주당 놈들은 진핑이 수준의 반미 역적들이다. 남미 난민 수천 수만명이 무조건 월경하겠다는 데에도 모든 것이 트럼프 탓이고, 인종차별 탓이고, 미국 탓이란다. 어거지도 이런 어거지가 없다. 오늘아침 VOA News/Fox News를 보니 뭉가가 참지 못하고, 의용이 시켜서 북한을 방문하겠단다. 아마 트럼프/볼턴/폼페이오가 가지 못하게 할 걸! 남한 역적들이 남지나해로 기름 배 보내서 정으니 벤츠차 기름을 몰래 주려다가 발각이 되어 난린데, 뭐라고? 대북특사를 보내시겠다고? 아무리 급하셔도 4월11일까진 기다리셔야 할 걸! President Trump has his plans and his timeline on Kim Jong Un and Moon Jae In. Both Kim and Moon, your days are now numbered. Numbered in weeks or months, at most. Just wait and see. 니 놈들 목딸 날이 며칠 안남았다. 니놈들도 기다려 보고, 나도 기다려 보겠다.


4/5/2019 북한인권 국제연대 남신우

등록일 : 2019-04-06 (21:39)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창조의 근본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
[ 19-08-20 ]
[조갑제 칼럼]
[김성욱 칼럼]
[남신우 칼럼]
[수잔숄티 칼럼]
[김필재 칼럼]
[인권투사 칼럼]
[이사야의 회복]
[창조의 희망]
[구국의 시와 격문]
[구국의 예언]
글이 없습니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9-0877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