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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악한 전교조 (8편) - 자유민주와 공산민주
글번호  11 작성일  2009-01-14
글쓴이  김구현 조회  1565
 

사악한 전교조 (8편) - 자유민주와 공산민주


전교조의 야누스 모습은 거짓명분에서 비롯된다. 정확히 정의하면 참교육은 공산주의 교육이요, 참세상은 공산주의 세상이요, 민족은 북한을 근간으로 한 사이비민족이요, 인간화 교육은 공산주의 의식화 교육이요, 민중은 인민이요, 평등은 절대평등이다. 그중에 ‘민주’란 단어는 가장 야누스의 모습을 보인다.


학교민주화(學校民主化), 교육민주화(敎育民主化)의 정체

정의하면, 전교조에게 학교민주화(學校民主化)는 공산학교민주화(共産學校民主化)이다. 공산이란 글자를 슬쩍 빼고 학교민주화란 말만 한 것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민주(民主)란 말에 현혹되나 속내를 보면 전교조의 전략·전술을 알 수가 있다. 민주에 대한 정의를 하기 위하여 전제가 되어야 할 것이 있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이며 민주(民主)는 주권이 국민(國民)에게 있는 것이며 통치 권력의 제한과 합리화를 통한 개인의 자유와 권리의 보장이 그 핵심을 이룬다. 북한과 중국공산당에는 인민민주주의(人民民主主義)이며 민주(民主)는 주권이 노동자 즉 인민(人民)이 주인이다. 실제로 노동자계급 위에 당성을 가진 권력은 독재를 기반에 공산혁명을 원칙으로 하며 혁명 후에는 주권이 인민에게 없고 당이 독재를 한다.


전교조는 자유민주의 기초가 아닌 인민민주주의에 기초를 두고 공산당 운영원리인 민주집중제와 조직체계를 가지고 아래의 의견 즉 현장조합원의 의견은 집행부로 올라가지 못하고 있으며 세뇌를 당하여 집행부가 주장하는 사회주의 혁명을 위한 주장에 동조를 한다. 명백히 공산민주임을 명백히 밝힌다.


1948년 제주 4.3 사태의 경우 ‘학원민주화’란 구호로 폭동을 일으켰으며 1958년 대구지역은 좌익세력인 대학교수들은 ‘학교 경영진의 독단적인 비리’척결이란 구호로 활동했고 1960년 4.19혁명을 계기로 대구지역 좌익교사들과 고등학생도 ‘교육민주화’구호 활동을 하였다. 모두 좌익의 공통된 주장이며 이런 주장이 전교조에 의하여 사용이 되고 있는 현실이다.


과거 좌익들의 학원민주화, 학교 경영진의 독단적인 비리 척결, 교육민주화는 전형적인 언어혼란 전술이며 공산(共産)을 빼먹고 민주(民主)란 말만 붙인 것이다. 공산혁명은 절대 무조직적으로 때리고 부수고 빼앗는 것이 아니다. 공산당은 지주, 각종 법과 제도 및 탐관오리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한다. 다시 말하면 전통제도와 관습을 때려 부숴야 한다고 명백히 지적했다. 그 것이 바로 ’학교민주화’,’교육민주화’란 구호이다. 좌시해서는 안 되는 좌익들의 언어혼란 전술들이다.


세상에는 모든 선과 악이 공존을 하며 이는 인간에게도 같다. 인간내부에는 양면성이 존재하며 인간이 존재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선과 악은 반드시 있게 마련이다. 다만 선을 추구하면 선이 많은 것이며 선과 악은 스펙트럼처럼 인간이 존재하는 곳에 반드시 나타난다.


일선 학교도 같은 경우이다. 학교의 비리와 관리자의 독선적인 권위는 전교조에 의하여 민주화란 구호로 타도의 대상이 된다. 공산민주와 자유민주 모두 비리와 부정·부패를 지적한다. 그러나 공산민주는 자신의 세력을 넓히고 반대하는 세력을 타도하기 위한 전략이지만  정작 자기의 부정·부패는 당연시한다.


이러한 증거는 일선 학교에서 전교조교사가 잘못된 행동을 할 경우는 감싸기 전술을 사용한다. 마르크스-레닌의 이론인 계급성 즉, 상대방에 대하여는 적대적인 원칙을 가지고 끝까지 투쟁하여 노동자계급의 이익을 최우선 목표로 한다. 이런 사건들은 각종 보도매체를 통하여 알게 되는데 일선학교에서 자주 벌어지는 일들이다. 


많은 교사들이 전교조의 활동으로 학교가 민주화되었다고 말하지만 학생들의 학력이 크게 저하되고 생활지도를 하지 않아 학생들의 버릇이 매우 나빠졌다. 그러나 학교민주화를 찬양하는 판단은 자유민주의 원리와 공산민주. 전교조의 근본을 모르고 오판을 한 것이다.


전교조가 학교에서 활동을 하여 관리자의 독선과 권위주의가 전교조의 견제를 받아 비리 또한 줄어들었다. 동시에 노동자의 이권을 지나치게 주장함으로써 교사들은 많은 편익을 얻었지만 상대적으로 학생의 학습권은 크게 줄어들었다. 이것이 전교조식 공산민주화인 것이다.


민주화란 명분이 비리, 권위주의, 횡포를 감소시키지만 숨은 저의는 공산주의 세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전술 일뿐이다. 전교조를 비판함에 있어서 조합원이 전교조의 순기능을 알아야 한다고 하지만 이것이 전교조가 말하는 숨겨진 순기능인 것이다. 타인에게 보여주는 외면적인 모양은 좋지만 실제적인 방법에는 대화와 타협이 아닌 계급적 원칙, 적대적 원칙을 적용하는 공산혁명방식이다.


즉 근본적으로 전교조는 공산민주화가 목표이고 수단으로는 세력확장, 조직확대, 교장타도를 시도해왔다. 이것은 모택동이 말한 대중성으로 학교 비리와 못된 교장의 권위가 교사들의 정의감을 부채질 했으며 대중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파악을 했던 것이다. 학교민주화는 계급성과 대중성을 관련지어 보면 바로 이러한 저의가 내포되어 있다.


전교조 규정에는 관리자를 위하여 일하는 자는 조합원이 될 수 없다고 명시를 하였다. 그래서 학교 관리자인 교장·교감은 학교에서 학생의 교육을 위하여 일하지만 전교조는 이들을 도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즉 전교조는 국가를 위하여 일하는 단체가 아니므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하여 일을 해서도 안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교장이 학교를 위하여 무슨 일을 하려고 하면 전교조의 적대적 원칙에 따라 무조건 반대를 하고 있다. 또한 전교조는 노동자계급의 편익을 위하여 활동을 하기 때문에 학생을 위한 각종정책은 교사들의 노력과 책임, 의무, 봉사 등이 필요하므로 노동자의 이익과 무관하여 아무 일도 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전교조는 학교를 망치는 집단이 분명하다. 또한 이들이 깨끗하지는 않다. 부정과 부패를 말하고 공산혁명을 하려하나 결국자신의 이득과 편의를 위하여 일하게 되며 부도덕을 일삼고 죄과는 철저히 비호하며 그런 것을 감추려고 궤변을 일삼는다.


이와 같은 사실을 알고 보면 전교조가 학교를 위해 잘한 것이 있다는 것은 어불성설이고 교장타도만을 위해 전교조에 가입을 한 조합원들은 반성을 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전교조의  기만과 해악을 알고 전교조를 좌시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즉 "학교민주화는 학교공산민주화이다."라는 명제를 잊어서는 안 된다.


역사적으로 민주화란 구호는 북한, 좌익이 어떻게 이용을 했던가?

3대 대선의 부정선거로 인하여 대구에서 고등학생들이 "학원의 자유보장하라", "독재정치, 부정부패를 물리치자"는 구호를 앞세워 대구 도심으로 시위를 벌였다. 이를 2·28 대구 학생의거라고 칭하고 있으며 4·19 혁명의 도화선이 되었다. 박정희 정권의 유신시대에 또다시 민주화란 구호로, 통일혁명당 주도 이명박, 이재오의 6.3운동, 유신독재 반대 등 전두환 시대 5.18을 지나 노태우 정권에는 6.29선언을 만들어 내기도 하였다. 민주화란 양면의 성격으로 인하여 좌익이 부정부패를 주장하며 민주화란 구호로 사회불안과 공산혁명을 획책하고자 하는 것이다. 교장의 잘못된 권위처럼 대통령의 독재 등과 사회의 부정, 부패는 좌익들에게는 민주화란 구호로 공산민주를 꿈꾸는 것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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