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2년 11월 30일   05:16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JAG, 아동 성범죄 부서 신설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미해군 법무장관 군단은 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인구 집단을 잡아먹기 위해 권력의 위치를 ​​착취한 아동 인신매매범과 소아성애자를 추적하는 임무를 맡은 아동 성범죄 전담 부서를 만드는 데 자원의 일부를 바쳤습니다. JAG 소식통은 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JAG는 과거에 그러한 범죄에 대해 Deep Staters에게 유죄를 선고했지만, 이러한 혐의는 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는 반역 혐의에 대한 부수적이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공직 서약을 위반하지 않았거나 미국 헌법에 위배되는 노골적인 반역을 저지르지 않은 소아성애자들을 즉석에서 추적하려는 것이 JAG의 의도가 결코 아니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반역자들을 잡는 것이었습니다. 아동 성범죄는 절대적으로 끔찍하지만 연방 정부와 지역 및 주 법 집행 기관의 책임이었습니다.”라고 JAG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JAG와 White Hat 동맹국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증거가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법무부가 살인적인 소아성애자를 기소하기를 거부하는 경우에 예외를 두었습니다. Tom Hanks 와 그의 Bosom Buddy Peter Scolari 의 경우 가 한 예입니다.


“특정 상황에서 JAG는 중개자를 사용하여 법무부에 대한 증거, 즉 명백한 증거를 확보하고 그들이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하는지 확인했습니다. 결론은 당신이 정치적으로 연결되어 있거나 부유한 유명인이라면 돈은 말하지만 저스티스는 다른 방식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소아성애자들에게 감옥에서 나오지 않는 카드를 나눠주고 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JAG 감사에 따르면 범죄적인 바이든 정권 하에서 아동 범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으며, 바이든의 법무부가 해당 계층 내에서 소아성애자를 보호하고 있다는 의혹을 부채질하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그는 JAG가 최근 30년 동안보다 아동 성추행 및 납치 혐의에 대한 더 많은 뒷담화 정보를 들었다고 말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법무장관 군단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몇 차례 회의를 소집했으며, 그 회의에서 대화 주제는 소아성애 전염병을 퇴치할 권한뿐만 아니라 인력과 자원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중점을 둡니다. 많은 토론 끝에, 소아성애로 의심되는 모든 정치인과 언론인을 추적하지 않으면 JAG의 명성이 손상되고 따라서 소아성애자와 그들의 호전적인 악당만큼 유죄가 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미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봉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이를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 Navy JAG는 강력한 동맹국을 모집했습니다. Darse E. Crandall 중장은 처음으로 육군 대령인 Stuart Risch 중장, 미 육군 법무장관에게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Risch 장군은 소아성애가 곪아 터지는 곳이면 어디든지 소아성애와 싸우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우리는 이제 정의를 벗어난 사람들을 재판에 회부할 상당한 힘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합동 태스크포스가 "심각한 체포"를 시작했으며 최대한 빨리 세부 사항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출처

https://realrawnews.com/2022/08/jag-creates-child-sex-crimes-division/






등록일 : 2022-08-24 (06:59)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힘입지 못하...
[ 22-09-01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