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2년 11월 30일   06:29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세계 소식> 원숭이 수두 의제.. 또 다른 가짜 전염병 만드나?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Monkeypox가 미국에 도착했다는 이야기에 이어, 범죄적인 Biden 정권은 지난 주에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한다고 주장되는 유사 백신의 수백만 도즈를 주문했습니다. 그러나 원숭이 수두는 임상적으로 효과적인 백신이 없으며 때때로 사례가 발생하는 동아프리카의 정부는 유전자 변형 천연두 백신을 확인된 희생자의 가족에게 주사합니다.


구매 4일 전에 Deep State의 암흑 군주 Barack "Hussein" Obama는 세계보건기구(WHO)의 제네바 본부를 비밀리에 방문했으며, 그곳에서 세계주의자이자 WHO의 수장인 테드로스 아드하놈(Tedros Adhanom)과 개인적인 토론을 나눴습니다. 매사추세츠 맨션에서 보스턴-로건 국제공항까지. 그곳에서 오바마와 7-10명의 무명의 측근은 스위스행 전세 777-300을 탔습니다.


"우리는 그가 제네바에 착륙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가 WHO에 도착했다는 것을 압니다. 정보를 수집하는 우리의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아는지 밝힐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오바마와 아드하놈이 무엇에 대해 이야기했는지 사실 알지 못하지만 WHO가 다시 한 번 인구를 공포에 몰아넣고 있는 시기에 그의 방문이 원숭이두 백신 주문보다 며칠 앞선 것은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곳에서 오바마의 존재는 바이든의 방문을 위한 길을 닦았고,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의 Covid 계획이 실패했기 때문에 그들이 또 다른 가짜 전염병을 제조하고 있다고 믿는 것이 우리의 믿음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게다가 군은 바이든이 WHO에 팬데믹 권한과 관련된 문제에서 미국 주권을 양도하고 있다고 믿고 있는데, 이는 이론적으로 미국 땅에 대한 봉쇄, 마스크 및 예방 접종 명령과 같은 팬데믹 제한을 지시할 수 있는 조치입니다.


“제네바로 떠나기 며칠 전, 바이든은 공식 성명이나 단 한 번의 기자 회견도 없이 WHO에 광범위한 수정안을 보냈습니다. 수정안은 미국 ​​의료에 대한 WHO의 일방적인 권한을 부여합니다. 바이든 자신에게 권한이 없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이것은 불법이며 시행할 수 없습니다. 그 나라의 양떼는 WHO의 결정을 따를 가능성이 높지만 White Hats와 함께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애국자들은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든 도당과 WHO는 WHO가 더 큰 글로벌 권위를 가진다면 실제든 아니든 팬데믹을 피할 수 있다는 의견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미국을 WHO에 선물하려고 하는 동안 바이든 전 부통령이 애틀랜타에 있는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본부를 방문하기 위해 귀국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오바마와 로셸 월렌스키 간의 대화를 담당하는 CDC 정보원이 군의 최악의 의혹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이 비열한 듀오는 미국인들이 새로운 질병에 대한 새로운 예방 접종을 기쁘게 받아들이도록 설득하는 방법을 포함하는 주제에 대해 12시간 동안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의 혼란은 새로운 차원으로 치솟았고 Walensky는 원숭이 수두의 확산을 방지하려면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 외에 PPE가 필요하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어리석게도 원숭이 수두 희생자와 같은 집에 사는 가족들은 21일 동안 자가 격리를 하고 원숭이 수두 포자를 피하기 위해 4mil의 플라스틱 시트로 덮인 채 집을 돌아다녀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Deep State는 이것을 비스듬히 위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똑바로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끝으로 우리는 소식통에게 군용 꼬리가 그의 캐러밴을 따라 공항으로 가는 동안 오바마를 체포하지 못한 이유를 물었습니다.


“첫째, 숫자는 우리 편이 아니었습니다. 둘째, 체포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은 내 급여보다 높습니다.”


기사출처 https://realrawnews.com/2022/05/the-monkeypox-agenda/






등록일 : 2022-05-23 (06:30)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힘입지 못하...
[ 22-09-01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