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12월 3일   10:27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십대 전 딸을 포주하려고 시도한 영화배우겸 감독 알렉 볼드윈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Alec Baldwin 총격 사건에 대한 Donald J. Trump의 조사는 14년 동안 보고되지 않은 소름 끼치는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2007년, Alec Baldwin은 딸 아일랜드에게 보낸 열띤 음성 메일이 공개 기록 문제가 된 후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거기에는 당시 11세였던 아일랜드를 광적인 Alec Baldwin이 "무례하고 생각 없는 작은 돼지"라고 불렀고 태양 아래에서 모든 잔인한 이름을 불렀습니다. 나중에 Alec이 주장하기로, 그녀는 그와 약속된 전화를 놓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 볼드윈 총격 사건을 조사하고 가족의 동료와 친구들을 인터뷰하고 있는 트럼프의 수사관들은 볼드윈이 그의 어린 딸을 구두로 내장을 빼낸 진짜 이유를 우연히 우연히 발견했다.



월요일 수사관들은 볼드윈의 전처이자 아일랜드의 어머니인 배우 킴 배싱어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알렉 볼드윈이 영화만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누군가를 죽이고 싶다는 욕망을 표현한 적이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Bassinger에게는 고백할 다른 것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수사관들에게 볼드윈이 다른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과의 "딸 교환" 계약에 참여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딸을 꾸짖었다고 말했습니다.


Bassinger는 조사관들에게 그녀가 언론의 조사로부터 Alec과 Ireland를 보호하기 위해 이 문제에 대해 침묵의 서약을 했지만, 이제 Halyna Hutchins의 총격 사건 이후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Alec Baldwin이 실제로 누구인지에 대해.


“물론 저는 당시 어린 소녀였던 아일랜드가 업계를 휩쓸고 있는 이 만연한 질병에 연루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알렉이 나에게 뭐라고 말했는지 알아? 다들 하고 있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아니,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아일랜드에 압력을 가해 그의 친구들을 방문하도록 하려고 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그것을 불렀던 것입니다.”라고 Bassinger는 조사관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악명 높은 음성 메일의 일부가 말소되었으며 결코 공개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에 따르면 완전한 녹음에는 Alec Baldwin이 "당신은 아빠의 말을 듣고 좋은 어린 소녀처럼 그의 친구들과 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ssinger는 Alec에 대해 더 강경한 입장을 취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이 그녀에게 알렉이 딸을 교환하고 싶어하는 유명인의 이름을 물었을 때 Bassinger는 알렉이 자신의 범죄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기를 희망하지만 여전히 "자식 교환" 업계에서 활동하는 혐오스러운 유명인의 분노를 일으키지 않기를 바라고 주장했습니다.


기사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10/alec-baldwin-tried-to-pimp-his-pre-teen-daughter-ireland-in-2007/






등록일 : 2021-10-28 (15:37)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지혜이시...
[ 21-11-14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그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를 뿌린 자들은 예수의 열매를 거두고 그 마음에 악을 뿌린 자들은 재앙을 거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만물의 창조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야 창조경제의 역군이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말미암는 성령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야 가난마귀를 이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의 보좌에 나아가서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보답하는 감사를 드려 구해 받아 누리는 것을 자녀들에게 본을 보여주어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대한민국 미래세대를 위하여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얼굴빛과 성령각성을 보답하는 감사로 구해 받아야 국가계속성을 확보하는 것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떠나면 가시와 올무가 기다리고 그로인해 인생은 파멸한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