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12월 3일   11:05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NAVY SEAL, 밀수 아동으로 가득 찬 화물선 급습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네이비 씰은 화요일 새벽 수백 척의 화물선 중 하나인 모닝스타(Morning Star)라는 화물선을 급습해 낡은 화물창에 갇힌 외국인 어린이 200명을 구조했다. , 익명을 약속한 군 보좌관이 말했습니다.


네이비 씰은 화요일 새벽 수백 척의 화물선 중 하나인 모닝스타(Morning Star)라는 화물선을 급습해 낡은 화물창에 갇힌 외국인 어린이 200명을 구조했다. , 익명을 약속한 군 보좌관이 말했습니다.

아아, SEALs는 또한 12명의 죽은 아이들의 시신을 회수했다고 우리 소식통이 덧붙였습니다.

작전 세부사항은 부족하지만, Real Raw News는 코로나도의 SEAL이 대략 오전 2시에 선박에 침투한 다음 은밀하게 선박을 가로질러 20명의 승무원과 선장이 치명적이지 않은 힘을 사용하여 제압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침공 중에 SEAL이나 승무원이 사망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SEAL이 아이들이 배에 갇힌 위치를 정확히 알고 있었는지, 심문을 통해 정보를 얻은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갑판 아래의 넓은 화물창에서 서로 다른 국적의 200명의 쇠약해진 아이들을 발견했습니다.

“끔찍한 장면이었어요. 이 아이들 중 일부는 격벽에 족쇄가 채워져 있었고 다른 일부는 자신의 대변과 소변 웅덩이에 누워있었습니다. 화물창에는 음식이 없고 썩은 물처럼 보이는 55갤런 드럼 몇 개만 들어 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는 SEALs가 승무원을 붙잡아 미 해군 MK5 특수 작전 크래프트를 타고 해안으로 (알 수 없는 위치로) 실어 나르고 치료와 신원 확인을 위해 보호 구금 시설에 아이들을 데려갔다고 덧붙였습니다.

흥미롭게도 그는 Mar-a-Lago의 "누군가"가 선박에 대한 "아동 인신매매"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증거를 미 특수부대(사령부)에 제공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정보가 Donald J. Trump에게서 직접 온 것인지 여부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RRN은 이 개발 스토리에 대한 업데이트가 곧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  아동 성매매 산업에 초점을 맞춘 Sound of Freedom 은 할리우드의 중단 시도에도 불구하고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는 시험 심사를 보았고 그것이 이 끔찍한 산업에 대한 가장 정확한 표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놓치고 싶지 않은 영화이며, 개봉일이 가까워지면 이 서사시에 대한 공식적인 리뷰를 할 것입니다.


기사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11/navy-seals-raid-cargo-ship-full-of-smuggled-children/





등록일 : 2021-11-02 (05:26)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지혜이시...
[ 21-11-14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그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를 뿌린 자들은 예수의 열매를 거두고 그 마음에 악을 뿌린 자들은 재앙을 거둔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만물의 창조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야 창조경제의 역군이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말미암는 성령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야 가난마귀를 이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의 보좌에 나아가서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보답하는 감사를 드려 구해 받아 누리는 것을 자녀들에게 본을 보여주어야 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대한민국 미래세대를 위하여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얼굴빛과 성령각성을 보답하는 감사로 구해 받아야 국가계속성을 확보하는 것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떠나면 가시와 올무가 기다리고 그로인해 인생은 파멸한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