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9월 29일   05:56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빌 게이츠 군사 재판소: 첫째 날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미 해군 중장 존 G. 해닝크(John G. Hannink) 중장은 며칠 동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군사 재판이 시작되자 빌 게이츠를 곤경에 빠뜨렸다. 월요일 오전 9시, 헌병은 GITMO의 캠프 델타 구류장에서 Hannink와 3명의 간부 패널이 Gates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는 법정까지 Gates를 호위했습니다. 게이츠의 편에는 한때 법무부 및 국제법 센터에서 일했으며 2009년 관타나모 만에 억류된 지하디스트 석방을 위해 로비를 한 변호사인 David Baluarte가 있었습니다.


Hannink 중장의 첫 번째 행위는 Gates를 Jeffrey Epstein과 연결하고 Gates가 와이오밍에 소유한 목장 아래 지하 벙커에서 도망친 아동 인신매매 조직과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는 전국에 걸쳐 게이츠 소유의 부동산을 급습하는 동안 군대가 압수한 노트북과 SD 카드에서 얻은 비디오와 이미지를 패널에 발표했습니다.


한 충격적인 비디오는 게이츠와 엡스타인이 제3세계 국가에서 아이들을 납치해 최고가 입찰자에게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부화시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빌 게이츠는 영상에서 "엘살바도르는 수확하기에 무르익었다"고 말했다.


"아니요. 피부색이 어두운 어린이 시장은 현재 희박합니다. 힐러리도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백인이나 백인처럼 보이는 사람이 가장 많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라고 Epstein이 말했습니다.


영상에서 빌 게이츠는 킬킬거리며 웃었다. “이전에 했던 것처럼 여기로 가져와야 합니다. 아무나 우리를 건드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격리되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Hannink 중장은 Gates의 변호사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게이츠는 몸을 기울여 데이비드 발루아르테의 귀에 속삭였다.


“다 역할극이에요. 예, Bill과 Jeffrey는 친구였습니다. Jeffrey Epstein에게는 많은 친구가 있었고 Bill은 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비디오는 제 의뢰인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에 대해 군이 과장하기 위해 과장된 어떤 역할극에 가담한 두 남자에 불과합니다. 빌 게이츠는 지구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가 아이들을 납치할 계획이었다면 정말로 그가 그의 계획을 비디오로 녹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발루아르가 말했다.


Hannink 소장은 “당신의 의뢰인도 자기애 주의자이자 과대망상증입니다.”라고 대답했고, 군대가 Gates의 컴퓨터 중 하나에서 얻은 스프레드시트의 인쇄물을 패널에 제공하고 나중에 해독했습니다.


스프레드시트에는 65개의 이름이 있었습니다. 65명의 이름은 전국 국립공원을 방문하다 실종된 어린이들의 이름입니다. 각 이름 옆에는 $250,000에서 $3,000,000에 이르는 금액과 각 어린이의 나이, 머리카락, 눈 색깔이 있었습니다. 납치 추정 당시 막내는 4세였다.


David Baluarte는 다음과 같이 반대했습니다. “국립공원 시스템에서 어린이들이 사라진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게이츠 씨는 인도주의자이고 아동 복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확실히 야외 활동을 좋아하지 않는 내 고객이 훔칠 아이들을 찾아 불길한 환경을 배회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가 고귀하고 인도주의적인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다면 왜 각 어린이에게 달러를 할당했을까요? 그리고, 아니요. 저는 확실히 Gates 자신이 Grand Tetons나 Yosemite 주변을 하이킹하러 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그를 대신해 그렇게 했습니다.”라고 Hannink 중장은 말했습니다.


그는 손에 든 리모컨의 버튼을 눌렀고 천장의 오목한 구멍에서 내려온 대형 비디오 화면을 눌렀습니다. 잠시 후, 게이츠의 소원해진 전처 멜린다가 화면에 나타나 자신의 이름과 피고인과의 관계를 밝히며 증언의 대가로 관대함을 받았지만 진실만을 말하고 진실만을 말할 것이라고 시인했다.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말을 하는 게이츠가 갑자기 의자에서 일어나 화면에서 족쇄가 채워진 손목을 흔들었습니다.


"황금 캐는 새끼야." 게이츠가 퉁명스럽게 말했다. "당신은 이 여자가 하는 말을 믿을 수 없습니다."


Hannink 중장은 Baluarte에게 헌병이 그를 대신하지 않도록 그의 고객을 제지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멜린다 앤 프렌치" 중장은 멜린다에게 그녀의 결혼 전 이름을 부르며 말했습니다. "


그녀는 긍정적으로 대답했다. "그리고 여러 번 더"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녀가 당신에게 이것을 공개적으로 드러냈습니까?” Hannink 중장은 물었다.


“그는 그랬다. 그는 웃고 싱긋 웃으면서 그와 그의 동료들이 가족에게서 납치한 아이들의 수를 암시하는 불길한 킥킥거리며 웃을 것입니다.”라고 그녀가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수치를 준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하지만 수천은 아니더라도 수백은 분명했습니다."라고 Melinda가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 정보를 내놓을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까?” Hannink 중장은 말했다.


“나는 풍요로운 삶을 살았고, 내가 그의 은밀한 삶을 폭로하면 그가 위협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나를 죽이겠다고 말했다.” 멜린다가 말했다.


Hannink 중장은 패널에게 "오늘 여기에서 들은 내용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내일 더 있을 것이므로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재판소를 휴회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08/bill-gates-military-tribunal-day-1/







등록일 : 2021-08-24 (05:53)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민 그 백성 기업...
[ 21-08-29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