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9월 29일   04:22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오바마의 아드레노크롬 생일 파티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이제 세계는 200-300명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손님(잠재적인 1,000명에서 축소)이 딥 스테이트 요원 Jay-Z와 비욘세. 그러나 대중이 보지 못한 것은 Marthas Vineyard에 있는 Obamas 호화 저택의 개인 침실과 희미한 복도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유명 인사와 정치 엘리트가 서로에게 Adrenochrome을 주입합니다.




희망 고발자 A는 그 자격 증명 리얼 원시 뉴스가 확인한 말했다 오바마 (60)의 참석자 익명을 유지하지만,하는 일 생일 bash는 대중과 파티 장난의 지식을 공유에서 그들을 금지 금지 비공개 계약에 서명했다. 문서에 서명을 거부하는 사람들은 입국이 거부되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손님들은 본능적인 즐거움, 라이브 딥 스테이트 음악 및 아드레노크롬 주사를 맞았습니다. 아드레노크롬은 값싼 술처럼 흘렀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밤 내내 주기적으로 검은 양복을 입고 크롬 금속 케이스를 든 뚱뚱한 남자가 군중 주위를 어슬렁거리며 손님들에게 무료 파티 호의를 받고 싶은지 묻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케이스에 주사기가 들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예라고 답한 손님들은 댄스 홀에서 오바마 부부의 사진으로 장식된 양쪽에 창문이 없는 나무 패널 복도로 2명씩 에스코트되었습니다. 복도는 바깥쪽으로 흔들리는 한 쌍의 오크나무 문으로 끝이 났고, 그 너머로 일부 손님은 아드레노크롬 연료로 가득 찬 탈선에 참여했습니다.


“건장한 사람이 나에게 접근했을 때 나는 단지 20 분 동안 거기에있었습니다. 그는 금속 서류 가방을 열었고 나는 그 안에 위협적으로 보이는 여섯 개의 주사기를 보았습니다. 나는 그에게 아무 것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농담으로 내가 이미 예방 접종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케이스를 닫지 않은 채 나를 잠시 바라보았다. 나는 그에게 내가 헤로인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이건 히로인이 아니다.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다면 훨씬 더 좋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돈 치들이 함께 방에 들어갔고 스티븐 스필버그와 크리시 티건이 뒤를 이었다.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와 오바마의 전 AG인 에릭 홀더(Eric Holder)는 회의실에 들어갔고 20분 후에 얼굴에 큰 미소를 지으며 나타났습니다.


“방에 가본 적은 없지만 손님이 아드레날린증이라는 말을 속삭이는 소리를 들었고 이 사람들이 약을 먹고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Alicia Keys, Pete Souza, Oprah - 그들은 모두 그것을 하고 있었습니다. 세어보면 적어도 20명이 그 방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 모두는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방식으로 활기차고 웃는 모습으로 나왔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마찬가지로 충격적인 것은 손님들이 오바마를 “미스터. 대통령” 또는 더 이상하게도 “영원한 대통령”입니다.


기사본문 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08/obamas-adrenochrome-birthday-bash/






등록일 : 2021-08-14 (05:18)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민 그 백성 기업...
[ 21-08-29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