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9월 29일   03:53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JAG, 빌 게이츠 군사재판 일정 잡다
마이클 백스터 기자(realrawnews.com) 

미해군 법무장관 군단은 빌 게이츠의 군사 재판소를 8월 23일로 예정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는 유죄 판결을 받은 소아성애자 제프리 엡스타인과 아동 인신매매 조직을 운영하는 것부터 겉보기에 무해해 보이는 백신 접종을 계획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죄에 대해 답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간 두뇌의 대뇌를 침식하도록 설계된 화학 물질과 합성 나노 입자로 오염되었습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미 해병대는 7월 27일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머틀 비치에 비밀리에 소유한 부동산에서 게이츠를 체포했습니다.  이틀 후 그는 심문을 받고 임박한 재판소를 기다리기 위해 관타나모 만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군 딥 스테이트 숙청에 관련된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에 게이츠가 처음에는 비협조적이고 과묵했으며 “트럼프의 부패한 군사 정권”이 제기한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게이츠가 모르는 사이 군대는 이미 필요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츠가 감방에 앉아 있는 동안 군대는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How to Rule the World)이라는 프로젝트에 대한 3,000페이지 분량의 메모를 포함하여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여 컴퓨터, 노트북, 서류 등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압수하여 전국에 걸쳐 게이츠 소유의 재산 12개를 동시에 습격했습니다. 마치 Pinky & Brain 만화에서처럼 들리지만 JAG는 그것이 합법적이라고 믿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백신 산업을 장악하고 백신을 받는 사람을 죽이거나 정신 없는 노예로 만드는 화합물로 백신 접종을 오염시키는 것을 설명합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우연하게도 게이츠는 백신 산업에 확고히 자리를 잡았고 모든 주요 제약 회사인 Merck, Pfizer, Moderna, Johnson & Johnson, Roche, Novartis 및 GlaxoSmithKline의 상당한 지분을 소유했습니다. 그는 업계에 엄청난 양의 현금을 투입했고 결국 투자로 막대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JAG 관계자가 게이츠에게 그의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 의제에 대해 질문했을 때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가는 그 문서가 마이크로소프트 창립 직후인 1975년에 그와 전 파트너 폴 앨런이 처음으로 고려했던 비디오 게임의 템플릿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게이츠는 당시의 시간적 제약과 기술적 한계로 인해 게임 아이디어를 보류했지만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계속해서 윤곽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박애주의자이자 인도주의자이며 다른 사람에 대한 폭력이 그의 좋은 본성에 완전히 반대되기 때문에 영혼을 해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JAG 가 5월 17일 게이츠의 와이오밍 목장을 급습하는 동안 군대가 압수 한 SD 카드 비디오를 가지고 그에게 대면했을 때 , 게이츠는 그의 부를 자랑하기 시작했고 군사 조사관에게 그가 석방되는 대가로 그들을 극도로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Gates는 현실 확인을 받았습니다. 그는 JAG와 군사위원회 사무소가 그의 재산을 "전유"하고 국내외에서 그의 자산을 동결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그때 게이츠가 변호사를 요구하다 다시 잠잠해졌다"고 말했다.


끝으로 우리 소식통은 게이츠의 전처인 멜린다를 포함해 최소 6명의 증인이 8월 23일 게이츠에 대해 증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사본문 출처

https://realrawnews.com/2021/08/jag-schedules-bill-gates-military-tribunal/








등록일 : 2021-08-12 (05:12)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민 그 백성 기업...
[ 21-08-29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