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6월 18일   02:14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전랑외교 배후의 수퍼 샤오펀홍/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미,영,일,호주 악마화
박상후의 문명개화(유투브) 

중공외교부가 다른 나라를 비난하는 이른바 전랑외교에 언젠가부터 신랄한  풍자화가 등장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G7이 인도를 업저버로 끌어들여 중공의 위구르 인권탄압 홍콩의 민주화탄압을 비난하자 한 샤오펀홍이 1900년 의화단의 난 진압과정에서 베이징에 진입한 8개국 연합군에 비유하며 거세기 비난하는 풍자화를 올렸습니다. 특히 인도를 교묘한 방법으로 조롱했습니다. 이 풍자화를 올린이는 우허치린乌合麒麟이란 젊은 화가입니다. 수퍼 샤오펀홍이라고 할 수 있는 이 화가는 중공이 서방을 공격할때마다 신랄한 풍자화로 역공을 취했습니다. 특히 신쟝면화를 둘러싸고 중공과 서방국가 그리고 나이키 H&M같은 브랜드와 갈등이 고조되자 목화밭에 흑인노예를 두고 강제노동을 시킨 미국을 겨냥해 인종주의를 부추기며 비난하는가 하면 위구르 강제노동 현실을 보도한 영국의 BBC도 싸잡아 공격했습니다.


우허치린이란 샤오펀홍의 공격대상은 호주도 포함됐습니다. 호주군이 아프간에서 잔학행위를 저지른다고 선동하는가 하면 스콧 모리슨 호주총리도 조롱했습니다. 또 난징대학살을 거론하며 야스쿠니 신사를 비난해 일본의 반발도 샀습니다. 또 트럼프 대통령과 폼페오 전 국무장관에 대해서도 그들의 반중스탠스를 비난하면서 우한폐렴으로 미국이 패닉에 빠진 상황을 조롱했습니다. 천마디 말보다 한장의 그림이 강력하다는 중국공산당의 선전선동의 실태를 심층 보도합니다.



등록일 : 2021-05-14 (05:50)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야 하나...
[ 21-06-16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하나님이 만유의 후사로 세우신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을 받고 함께 후사가 되라고 우리 인류를 초대하신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아내의 하극상이 계속되는데 이어 떨어지는 물방울처럼 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거부하면 이는 미련한 자들이다. 그 미련한 자는 아비의 재앙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항상 공급받기를 마치도 풀 위에 이슬처럼 받아야 하는 인간이다. . 그 이슬의 은택이 그치지 않도록 넘치는 감사와 찬송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 드리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회개의 기간을 잘 활용하여 구원을 받자. 그가 주시는 구원을 거절하면 영원히 후회할 짓인데 과연 감당할 수 있겠나?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아가페 사랑으로 용서하는 자들은 그 만큼 하나님의 슬기와 함께 영광을 상으로 받아 누린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