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1년 1월 23일   23:13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국부 조지 워싱턴의 국난예언~ 트럼프의 심모원려~ Kraken으로 일망타진!
박상후의 문명개화(유투브) 


미 건국의 아버지 조지 워싱턴은 독실한 크리스천이었습니다.  1777년 펜실베이니아 Valley Forge로 후퇴했을 때 혹한의 날씨에 눈을 맞아가며 숲속에서 기도한 일화는 유명합니다. 당시 조지 워싱턴은 미국의 운명과 관련된 세가지의 환상을 보게 됩니다. 첫번째는 독립전쟁, 두번째는 남북전쟁인데 세번째는 앞선 두가지 환상보다 공포스러웠다고 합니다.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에서 일어난 먹구름이 미국에 닥치고 내전상황에 빠지게 되는데 천사의 군대에 힘입어 결국은 극복하리하는 환상이었습니다. 바로 우한폐렴과 대선 사기극으로 미증유의 혼돈에 빠진 미국상황이 워싱턴의 세번째 환상으로 보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와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2016년 당시부터 이 같은 상황을 충분히 예견하고 계속 사악한 세력에 맞서왔다는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또 시드니 파월에 크라켄을 풀어놓았다는 폭탄선언을 했습니다. 크라켄은 미 군부내에서 트럼프 대통령편인 공군과 우주사령부의 사이버전 기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라켄은 미국내 딥스테이트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이 치밀하게 준비한 덫으로 밝혀졌습니다.





등록일 : 2020-11-27 (05:34)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노력하고 힘쓰는 삶은 인간의 신념과 잠...
[ 21-01-23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Wikileaks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순종을 배워야 한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겸손으로 겸손민국이 되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제를 받아 하나님 경외를 배워야 한다. 그들만 하나님 지혜민국을 이루게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 훈련을 달게 받아 그의 성민이 되면 하나님의 지식을 공유하는 은총을 입는다. 창조지식으로 선용의 폭을 넓히는 것은 아가페 민족이 받을 영원한 복록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로 행하는데 능하도록 훈련을 받아야 비로소 자기 영혼을 사랑하는 자이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하나님의 지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의 생명의 경계 그 경책을 받아 행하면 지혜로운 자가 된다. 우리 민족은 그의 경책을 받아서 지혜민국이 되자.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의 그 빛으로 통제받아 행해야 생명의 경계를 듣는 귀가 되어 하나님의 지혜민국으로 길이 보전이 된다.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