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칼럼
2020년 6월 5일   01:27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필자의 다른글   기사 확대기사 축소리스트프린트
<긴급발표> 박근혜 전 대통령 옥중메시지
박근혜(대한민국 제18대 대통령) 

국민 여러분 박근혜입니다. 먼저 중국으로부터 유입된 코로나19의 국내 확진환자가 5000명을 넘고 30명의 사망자까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특히 대구·경북 지역에서 4000명이 넘는 확진환자가 발생했고 앞으로 더 많은 확진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부디 잘 견디어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국민 여러분 저는 2016년 테러를 당한 이후 저의 삶은 이 나라에 바친 것으로 생각합니다. 비록 탄핵과 구속으로 제 정치 여정은 멈췄지만 북한의 핵위협으로 나라의 미래를 불안전하게 만들 수 있기에 구치소에 있으면서도 걱정이 많았습니다. 많은 분이 무능하고 위선적이며 독선적인 현 집권세력으로 인해 살기가 점점 더 힘들어졌다고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고 호소를 하셨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정말 나라가 잘못되는 것이 아닌가 염려도 있었습니다. 또한 현 정부의 실정을 비판하고 견제해야 할 거대 야당의 무기력한 모습에 울분이 터진다는 목소리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의 말 한마디가 또 다른 분열을 가져올 수 있단 우려에 침묵을 택했습니다.
  
그렇지만 나라의 장래가 염려돼 태극기를 들고 광장에 모였던 수많은 국민의 한숨과 눈물을 떠올리면 마음이 편하지 않았습니다. 진심으로 송구하고 감사합니다.
  
국민 여러분, 나라가 전례 없는 위기에 빠져 있고 국민의 삶이 고통을 받고 있는 현실 앞에서 정치적 유불리에 따라 이합집산을 하는 것 같은 거대 야당의 모습에 실망도 했습니다. 하지만 보수의 외연을 확대하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나라가 매우 어렵습니다. 서로 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메우기 힘든 간극도 있겠지만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기존 거대 야당을 중심으로 태극기를 들었던 여러분 모두가 하나로 힘을 합쳐 주실 것을 호소드립니다. 서로 분열하지 말고 역사와 국민 앞에서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애국심이 나라를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습니다. 저도 하나가 된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2020년 3월 4일 박근혜.

 

 

 

등록일 : 2020-03-05 (10:42)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페이스북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읽기 원하세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비 툴바를 설치 하세요


                         
스팸방지 :    (필수입력 -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미국빨갱이가 중공빨갱이와 남북빨갱이 등...
[ 20-06-03 ]

글이 없습니다.



부정선거 고발 캠페인

유튜브 오늘의 말씀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훈련을 받아 정병으로 거듭나야 대한민국을 수호, 천하무적강국이 된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미국빨갱이가 중공 빨갱이와 남북빨갱이 등등이 합해서 뒤집기를 도모하지만,

구국동영상 썸네일 미국빨갱이가 중공 빨갱이와 남북빨갱이 등등이 합해서 뒤집기를 도모하지만,

구국동영상 썸네일 인간성타락은 빨갱이짐승이다. 빨갱이 없는 세상을 얻고자 하느냐?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통제를 받아야만 하나님 생명을 얻고 빨갱이 없는 세상을 누린다.

구국동영상 썸네일 볼찌어다 예수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예수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예수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예수로 더불어 먹으리라

구국동영상 썸네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의 보좌로 가서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옷을 사서 입어 벌거벗은 수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안약을 사서 발라 보게 하자.

  사이트소개기사제보 ㅣ 개인정보보호정책 ㅣ 즐겨찾기 추가
서울 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6 Tel 02)488-0191 ㅣ 사업자번호 : 212-89-04114
Copyright ⓒ 2007 구국기도 All rights reserved.  ㅣ 국민은행 580901-01-169296 (오직예수제일교회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