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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23일   0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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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민
(그리스도의 통치1618)
구국기도 
오늘 말씀의 제목에 관하여...

성령을 모신 자들의 속에는 하나님의 본질이 거주하신다. 어제 우리는 하나님의 지혜는 명철로 주소 삼는다고 하셨는데, 그 의미는 본질적인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속죄로만 임하시는 성령의 통치로 말미암아 주신다. 하나님의 본질은 아가페 사랑이시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 통치 곧 하나님의 본질이신 사랑의 통치를 받아 행해야 한다. 그 본질의 통제를 받는데 익숙해지는 대로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그를 통해서 하나님의 救援 救助 救出 救命 救濟 救恤 治療 治癒 革新 革罷 改善 改革(마귀축출 결박 구금 영구 심판 모든 전쟁 승리 모든 재앙 대비 그 모든 일을 해내는 인적 물적인 준비를 쉬지 않고 하셔야 하신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 그 모든 善한 일을 이루신다.


명철로 주소 삼는다는 것은 복합적인 의미가 층층이 쌓여 있다. 어제 그것을 아주 조금 설명했는데, 사람들은 요점을 원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지혜 총명 명철 지식의 기반이시고 동시에 운행이시고 동시에 근원이시다. 하나님은 스스로 계시는데 홀로이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은 스스로 섬겨야 하신다. 그분이 홀로 자신을 섬기시니 동시에 두 역할이 되셔야 하신다. 하나님의 지혜는 명철로 나타나서 인간의 문제를 해결(하나님의 救援 救助 救出 救命 救濟 救恤 治療 治癒 革新 革罷 改善 改革(마귀 결박 축출 구금 영구 심판 모든 전쟁 승리 모든 재앙 대비 그 모든 일을 해내는 인적 물적인 준비를 쉬지 않고 하셔야 하신다.) 모든 善한 일을 이루신다.)해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그 일의 기반이시고 과정이시고 결과이시다. 그분이 아니면 그 모든 것이 존재 될 수 없는 것이다. 이는 창조주의 영역이시다. 그분만 스스로 계신 이이시고 그의 말씀이시고 만물이 그에게서 만들어져서 그로 말미암고 그에게로 돌아가는 알파와 오메가 시작과 끝 처음과 마지막이시다.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명철로 주소 삼는다고 하시는데, 명철은 비인이나 비나흐가 아니다.


Pro 8:1 h8394 תָּבוּן 음역 tabuwn 타부운 고리타분.
Pro 8:5,9 H995 בִּין 음역 biyn 비이인 貧(빈).
Pro 8:12 H6195 עָרְמָה` 음역 ormah 오르마흐 오르막. ‘명사’ 비탈져 올라가는 길.
Pro 8:14 H998  בִּינָה 음역 biynah 비나흐 빌다.
이 네 가지 명철의 근원이시고 기반이시고 그 과정이시고 결과이시다. 그분에게 완전히 길들여져야 하는데 그 길들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만 있는 피와 살의 속죄로 임하시는 성령의 통치로부터 공유하시는 하나님의 본질 통제에 완전함에 따름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행하는데 완전해지는 자들에게만 하나님의 지혜가 오셔서 그 명철로 그를 사용해서 그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나님의 救援 救助 救出 救命 救濟 救恤 治療 治癒 革新 革罷 改善 改革(마귀 결박 축출 구금 영구 심판 모든 전쟁 승리 모든 재앙 대비 그 모든 일을 해내는 인적 물적인 준비를 쉬지 않고 하셔야 하신다.) 모든 善한 일을 이루신다.)하시는 것이다.


그분의 지혜와 명철을 무한정 누리고자 한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 통치 곧 아가페 사랑의 불을 받되 더욱 뜨겁게 받아서 그 사랑의 구현이 되도록 바쳐져야 한다. 그들만 하나님의 멸사봉공을 이루고 그들에게서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이 나와 그 세상을 치료하는 것이다.

이사야11장
1이새의 줄기에서 한 싹이 나며 그 뿌리에서 한 가지가 나서 결실할 것이요
2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리니
3그가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즐거움을 삼을 것이며 그 눈에 보이는대로 심판치 아니하며 귀에 들리는 대로 판단치 아니하며
4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
5공의로 그 허리 띠를 삼으며 성실로 몸의 띠를 삼으리라
6그 때에 이리가 어린 양과 함께 거하며 표범이 어린 염소와 함께 누우며 송아지와 어린 사자와 살찐 짐승이 함께 있어 어린아이에게 끌리며
7암소와 곰이 함께 먹으며 그것들의 새끼가 함께 엎드리며 사자가 소처럼 풀을 먹을 것이며
8젖먹는 아이가 독사의 구멍에서 장난하며 젖뗀 어린아이가 독사의 굴에 손을 넣을 것이라
9나의 거룩한 산 모든 곳에서 해됨도 없고 상함도 없을 것이니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세상에 충만할 것임이니라


[잠언8장 12. 나 지혜는 명철로 주소를 삼으며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나니]


어제 우리는 명철로 주소 삼는 지혜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곧 하나님의 얼굴 빛을 구하자고 했다. 住所는 음역는 사칸이고 shä·kan 발음은 사캔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to settle down, abide, dwell[dwel], tabernacle,[tǽbǝrnæ̀kəl] reside. 정착하고, 머무르고, 거하고, 장막에 거하며, 거주한다. 이라고 한다. 명철은 with prudence PHRASE h6195 עָרְמָה `ormah 음역 오르마흐 발음 or·mä 오르마이고 사전적인 의미는 shrewdness, craftiness, prudence 예리한, 교활함, 신중함이라고 한다.


I wisdom PHRASE h2451 חָכְמָה chokmah 음역 호크마흐
dwell h7931 שָׁכַן shakan 음역 시아칸 샤간
with prudence PHRASE h6195 עָרְמָה `ormah 음역 오르마흐
and find out PHRASE h4672 מָצָא matsa 음역 마차 맞아
knowledge h1847 דַּעַת da`ath 맞아 다아스
of witty inventions PHRASE h4209 מְזִמָּה mĕzimmah 음역 메지마흐
(blueletterbible)


오늘은 지혜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식과 근신을 찾아 얻는다고 하신다.
근신을 of witty inventions 위티 인벤션으로 번역한 것이다. 재치있는 발명품이라고 하는 의미인데, (wit·ty [wíti] 재치〔기지〕 있는; 재담을 잘하는. in·ven·tion [invénʃən] n. 발명, 안출, 고안; (예술적) 창작, 창조, 발명〔연구〕의 재능, 안출력. 발명품, 꾸며낸 이야기, 허구(虛構), 날조, 발견. (말의 적절한) 내용 선택.) 이런 의미를 근신이라는 번역은 히브리어에 근거한다. mez·im·mä 발음으로는 메지마 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purpose, discretion, device, plot, devices (evil) 목적, 재량, 장치, 줄거리, 장치 (악)이다.

and find out PHRASE h4672 מָצָא matsa 음역 마차 맞아
knowledge h1847 דַּעַת da`ath 맞아 다아스
of witty inventions PHRASE h4209 מְזִמָּה mĕzimmah 음역 메지마흐이다.


통달의 의미는 knowledge h1847 דַּעַת da`ath 다아스인데 맞닿다. 곧 우리말 구음에 닿다. (닿ː다¹ [다타] ‘자동사’ 사물이 서로 맞붙다. 어떤 곳에 이르다. 어떤 정도나 범위에 미치다. 어떤 세력을 의지할 수 있게 되다. 감명 깊거나 절실하게 느껴지다. 정확히 맞다. 이치에 닿다.) 와 비슷하다. knowledge [nάlidʒ/nɔ́l-] n. 지식, 학식, 학문; 정통(精通), 숙지; 견문, 인식; 이해, 경험, 인생 경험. 보도, 소식, 《古》 성교. 이를 나리지로 번역한 것이다. 우리말 구음과 어느 정도 비슷하다.


존재의 본질에 다 다르다. 닿다. 응용 특히 선용의 영역에 도달해서 그 안의 것을 다 담아내다. 따라서 지식을 찾아내는 것의 의미는 분명하다. 위티 인벤션으로 번역한 메지마는 謹愼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의미는 무엇인가? de·vice [diváis] n. 고안; 계획, 방책. 장치, 설비; 고안물 (종종 pl.) 책략, 간계, 지혜. 상표, 문장(紋章); 제명(題銘) (motto); 도안, 의장, 무늬.  (pl.) 소망, 욕망, 의향, 의지.

아마도 디바이스가 정확한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나님의 책략은 마귀의 간계 인간의 지혜를 따라 대처하시는 것은 분명하다. 그것에 기발한 착상을 하신다는 의미이다.

따라서 하나님은 모든 적을 이기는 방식 이기는 내용 이기는 결과 등의 그 모든 것에 관한 것에 기발한 착상을 하시는 분이시다 라는 의미이다.

따라서 모든 적을 이기는 기발한 착상 모든 일을 이루는 기발한 착상 모든 재앙을 물리치는 기발한 착상이다. 가령 골리앗을 죽이는 방법의 기발한 착상이다. 우리는 그것을 재미 있게 듣는다. 어떻게 그런 착안을 해서 착상하여 그 일을 이루시는 것인가? 골리앗에 비해 너무나 비교되는 상태로 나간 것이다.


이를 홀로 큰 기사를 행하시는 분이시라고 한다. 이분의 이러하신 기발한 착상으로 마귀와 그 모든 문제와 재앙을 물리치든지 또는 심판을 내리시는 분이시다. 그분이 만드신 모든 만물 현미경의 세계나 망원경의 세계나 그 보이는 그 모든 것마다 기발한 착안 착상에 심히 큰 경탄을 자아내게 한다. 사실 그것을 이루려면 謹愼해야 한다. 이는 통제의 미학이다. 창조 생산의 근신이다. 우리가 과학 문명에서 이뤄지는 첨단의 제품마다 그만큼 통제가 들어가는 것을 너무나 잘 아는 것이다. 그야말로 가루 세 말이 되도록 완전 분쇄가 되어야 비로소 주 예수 그리스도의 그 오묘한 착상의 손길이 되는 것이다. 이기는 선용의 영역에 들어가셔서 그분의 기발한 착상으로 연결이 되는 승리의 시나리오를 보게 되는 것이다. 그 순서대로 펼쳐지는 내용중에 이번에는 문재인의 역할이다. 그의 역할을 보면서 우리는 하나님의 심오함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다.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응용이라고 우리는 생각하게 된다. 러시아 중국 북괴 일본에 갇힌 한반도 대한민국이다. 이런 곳에 問 災殃이라는 별칭을 얻게 하시는 짓으로 일관하게 하는 자를 기용하신 기발하신 착상이다. 이는 그분만 아시는 심오한 길로 이 문제를 연결해 가신다. 거기에 어린 청년 북괴의 장에 아베에 그리고 시진핑에 푸틴로 이어지게 하는 의미들에서 나오는 내용들이, 하나님의 기발한 일을 이뤄가시는 것이다. 거기에 트럼프를 당신의 손길로 사용하시는 것이면, 그에게 숟갈을 들려주시는 의미이라면,    


욥기 11:6 지혜의 오묘로 네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니 이는 그의 지식이 광대하심이라 너는 알라 하나님의 벌하심이 네 죄보다 경하니라 
욥기 12:23 만국을 커지게도 하시고 다시 멸하기도 하시며 열국으로 광대하게도 하시고 다시 사로잡히게도 하시며
시편 86:10 대저 주는 광대하사 기사를 행하시오니 주만 하나님이시니이다 
시편 96:4 여호와는 광대하시니 극진히 찬양할 것이요 모든 신보다 경외할 것임이여 
시편 99:2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광대하시고 모든 민족 위에 높으시도다 
시편 104:1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주는 심히 광대하시며 존귀와 권위를 입으셨나이다 
시편 108:4 대저 주의 인자하심이 하늘 위에 광대하시며 주의 진실은 궁창에 미치나이다 
시편 135:5 내가 알거니와 여호와께서는 광대하시며 우리 주는 모든 신보다 높으시도다 
시편 145:3 여호와는 광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그의 광대하심을 측량치 못하리로다 
시편 145:6 사람들은 주의 두려운 일의 세력을 말할 것이요 나도 주의 광대하심을 선포하리이다 
시편 147:5 우리 주는 광대하시며 능력이 많으시며 그 지혜가 무궁하시도다 
시편 150:2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하며 그의 지극히 광대하심을 좇아 찬양할찌어다
이사야 2:10 너희는 바위 틈에 들어가며 진토에 숨어 여호와의 위엄과 그 광대하심의 영광을 피하라 
이사야 2:19 사람들이 암혈과 토굴로 들어가서 여호와께서 일어나사 땅을 진동시키시는 그의 위엄과 그 광대하심의 영광을 피할 것이라 
이사야 2:21 암혈과 험악한 바위틈에 들어가서 여호와께서 일어나사 땅을 진동시키시는 그의 위엄과 그 광대하심의 영광을 피하리라 
이사야 28:29 이도 만군의 여호와께로서 난 것이라 그의 모략은 기묘하며 지혜는 광대하니라
신명기 29:29 오묘한 일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속하였거니와 나타난 일은 영구히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속하였나니 이는 우리로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행하게 하심이니라
욥기 11:6 지혜의 오묘로 네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니 이는 그의 지식이 광대하심이라 너는 알라 하나님의 벌하심이 네 죄보다 경하니라 
욥기 11:7 네가 하나님의 오묘를 어찌 능히 측량하며 전능자를 어찌 능히 온전히 알겠느냐 


만일 누가 그러한 신묘 오묘한 일의 착상을 내서 한다고 해도 성공확률이 없을 것인데 그분은 무엇 하나도 실패하신 것이 없다. 모두다 그 하나하나가 심히 완전하다. 그 완전한 것들이 인간의 눈으로 수를 읽어내는 능력으로 계수 불가이다. 그것은 영의 세계와 물질계의 그 모든 것을 다 말함이다. 광대한 것이다. 그러하신 착상을 한다는 것은 그분의 착상 정보의 영역이 무한하신 하나님의 영광 안에 있는 것이다. 그분이 그 지혜로 그 모든 지식의 근원을 만들어 내시고 그것으로 각기 민족으로 번성 창대케 하신다. 

시편 49:4 내가 비유에 내 귀를 기울이고 수금으로 나의 오묘한 말을 풀리로다 
잠언 1:6 잠언과 비유와 지혜 있는 자의 말과 그 오묘한 말을 깨달으리라
시편 139:14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신묘막측하심이라 주의 행사가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그 때문에 인간도 착상을 잘하면 베스터셀러가 되는 것이다. 승리의 착상 영역은 있는 것일까? 실패의 착상 영역도 있는 것일까? 승리는 승리의 본질에서 나오는 것이고 그 안에 있는 수많은 응용에서 나오는 착상의 스토리, 그 시나리오는 그 본질에서 나오는 것만 승리하는 것일까?

오늘날 주사파정권의 배후에 이런 착상을 하는 자들이 있다. 모든 경우의 수를 놓고 심사숙고하여 내놓은 짓이라도 연출력에 따라 다른 것인데, 과연 문재인은 그들의 눈에 맞는 배우일까? 명품 배우일까? 그가 과연 하는 짓마다 기회비용을 일으키는 것이면, 문재인 효과를 보려던 그 배후가 도리어 그를 가용하는 폭이 좁아질 수도 있다. 가령 김정은의 머릿속에 다른 배우가 필요하다고 여기거나, 그 하부의 건의가 들어온다면, 특별한 이벤트를 내어 그 일을 할 것인데, 문재인은 그들의 미끼일까? 누구의 미끼일까?


곧 저들의 행동이 드러날 것이고, 한 여름밤 불빛 앞에서 춤추던 나방들의 최후가 있듯이 모든 것의 끝은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그들의 최후에 시나리오 디자인 스토리 등을 분명히 착상하시고 이를 친히 연출하게 하실 것이다. 그 복잡한 공식에 들어가는 내용만도 億兆개라면 인간이나 인간 컴퓨터도 그것을 계산해낼 수 없을 것이다.

이사야 28:29 이도 만군의 여호와께로서 난 것이라 그의 모략은 기묘하며 지혜는 광대하니라
이사야28장
23너희는 귀를 기울여 내 목소리를 들으라 자세히 내 말을 들으라
24파종하려고 가는 자가 어찌 끊이지 않고 갈기만 하겠느냐 그 땅을 개간하며 고르게만 하겠느냐
25지면을 이미 평평히 하였으면 소회향을 뿌리며 대회향을 뿌리며 소맥을 줄줄이 심으며 대맥을 정한 곳에 심으며 귀리를 그 가에 심지 않겠느냐
26이는 그의 하나님이 그에게 적당한 방법으로 보이사 가르치셨음이며
27소회향은 도리깨로 떨지 아니하며 대회향에는 수레 바퀴를 굴리지 아니하고 소회향은 작대기로 떨고 대회향은 막대기로 떨며
28곡식은 부수는가, 아니라 늘 떨기만 하지 아니하고 그것에 수레 바퀴를 굴리고 그것을 말굽으로 밟게 할지라도 부수지는 아니하나니
29이도 만군의 여호와께로서 난 것이라 그의 모략은 기묘하며 지혜는 광대하니라
그분은 성격이 늘 새로운 일을 창안하신다.

민수기 16:30 만일 여호와께서 새 일을 행하사 땅으로 입을 열어 이 사람들과 그들의 모든 소속을 삼켜 산채로 음부에 빠지게 하시면 이 사람들이 과연 여호와를 멸시한 것인줄을 너희가 알리라 
이사야 42:9 보라 전에 예언한 일이 이미 이루었느니라 이제 내가 새 일을 고하노라 그 일이 시작되기 전이라도 너희에게 이르노라
이사야 43:19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18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19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20장차 들짐승 곧 시랑과 및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들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나의 택한 자로 마시게 할 것임이라
21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
22그러나 야곱아 너는 나를 부르지 아니하였고 이스라엘아 너는 나를 괴로와하였으며
23네 번제의 양을 내게로 가져 오지 아니하였고 네 제물로 나를 공경하지 아니하였느니라 나는 예물로 인하여 너를 수고롭게 아니하였고 유향으로 인하여 너를 괴롭게 아니하였거늘
24너는 나를 위하여 돈으로 향품을 사지 아니하며 희생의 기름으로 나를 흡족케 아니하고 네 죄 짐으로 나를 수고롭게 하며 네 죄악으로 나를 괴롭게 하였느니라
25나 곧 나는 나를 위하여 네 허물을 도말하는 자니 네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26너는 나로 기억이 나게 하고 서로 변론하자 너는 네 일을 말하여 의를 나타내라
27네 시조가 범죄하였고 너의 교사들이 나를 배역하였나니
28그러므로 내가 성소의 어른들로 욕을 보게 하며 야곱으로 저주를 입게 하며 이스라엘로 비방거리가 되게 하리라

우리는 새로운 일을 착안하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노래 찬송해야 한다.
예레미야 31:22 패역한 딸아 네가 어느 때까지 방황하겠느냐 여호와가 새 일을 세상에 창조하였나니 곧 여자가 남자를 안으리라

그분께 넘치는 감사와 찬송으로 그분을 영화롭게 하면 그분의 영광 홀로 기이하신 일을 행하는 영광으로 우리는 영원히 선대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시편136장 4장 홀로 큰 기사를 행하시는 이에게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우리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넘치도록 감사해서 찬송의 옷을 입고 하나님의 보좌로 나가서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으면 그가 우리에게 주실 선대 하시는 그 착상의 내용은 인간의 머리로 생각할 수 없는 것이다.


대통령직을 악용하는 마귀와 주사파와 문재인이다. 그들의 속에 마귀가 들어가 있으면 진성 빨갱이다. 마귀는 붉은 용이기 때문이다. 진성 빨갱이는 붉은빛 짐승이라 한다. 이는 그 속에 마귀가 들어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이 지금 그들의 일을 하고 있다. 적화이고 마귀는 한반도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제거하는 일이고 그의 성도들을 진멸하고 그 흔적조차도 다 지우는 일을 하려는 것이다. 물론 지구에서 그것들은 그 일을 하고 있다. 하지만....

한반도를 경영하시는 하나님이 지구 구원의 일을 하시는 길에서 어디를 경유 하여 가시는지 우리는 알 수가 없다. 세상의 바람의 길은 알아도 성령의 바람의 길은 알 수가 없다. 성령의 바람을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길 밖에는 달리 방법이 없다면, 우리는 오늘도 넘치는 감사와 찬송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성령 대 각성을 구하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그분 바람만 몰아쳐 오시면 이 나라를 살아나기 때문이다. 온 세상의 미혹을 모두 다 몰아가게 하시는 강력한 성령의 바람이 불어서 이스라엘에서 보면 동풍이어야 할 것이다. 지극히 거룩하신 성령의 동풍이 불어서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시아 태국 베트남 미얀마 티벳 인도 파키스탄 탄으로 끝나는 나라들을 휘감고 내몽고 외몽고 동부러시아 중국 대륙을 우선은 휘감아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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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린도후서9장
7.각각 그 마음에 정한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 
8.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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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린도전서1장18.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등록일 : 2019-08-06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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