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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월 24일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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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속에서 빨갱이 마귀가 나오면 망하는 세상이고 사람의 속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의 아름다움이 나오면 복의 강수로 흥하는 세상이다.
(그리스도의 통치1403)
구국기도 

[잠언5:19그는 사랑스러운 암사슴 같고 아름다운 암노루 같으니 너는 그 품을 항상 족하게 여기며 그 사랑을 항상 연모하라]

 

‘and pleasant’ PHRASE h2580 חֵן 음역 chen헨 발음 khān 헤인 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 이다. 우리말 구음에는 환하다에 어원 환과 비슷하다. ‘ː하다’ ‘형용사빛이 비치어 맑고 밝다. 앞이 탁 트여 넓고 시원스럽다. 무슨 일의 조리나 속내가 또렷하다. 휑하다의 어근. ‘부사’ ‘북한어무슨 일이나 막힘이 없이 다 잘 알아 매우 환한 모양. 구멍 따위가 막힌 데 없이 매우 시원스럽게 뚫려 있는 모양. 조금 휑뎅그렁한 모양. 눈이 쑥 들어가 보이고 정기가 없는 모양. 훤하다ː하다’ ‘형용사조금 흐릿하게 밝다. 앞이 탁 트여 매우 넓고 시원스럽다. 무슨 일의 조리나 속내가 뚜렷하다. 유의어 : 밝다, 숙지하다, 휑하다/ 형용사’ ‘옛말시원하다. 유쾌하다.

 

본문의 요지는 糟糠之妻(조강지처)가 사랑스러운 여자 (사랑스러운 암사슴 같고 아름다운 암노루 같으니)라는 것이다. 인간의 성질은 나날이 부패해간다. 인간성의 타락은 되돌릴 수도 새롭게 할 수도 없다. 이는 하나님도 고칠 수 없는 것이다. 밉상이나 조증 울증 불평 원망 포악 사특 추악한 것이 쉬지 않고 나오는 여자를 사랑스럽게 보라는 것은 인간으로는 불가능하다. 가령 그 영혼을 구원하는 전도를 위해 하나님의 구속의 사랑의 눈으로 그녀를 대할 수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 들어온 여자들이라고 하면서도 여전히 그런 상태라면, 이는 고약한 것이다.

 

잠언26:

23.온유한 입술에 악한 마음은 낮은 은을 입힌 토기니라

24.감정 있는 자는 입술로는 꾸미고 속에는 궤휼을 품나니

25.그 말이 좋을찌라도 믿지 말 것은 그 마음에 일곱 가지 가증한 것이 있음이라

26.궤휼로 그 감정을 감출찌라도 그 악이 회중 앞에 드러나리라

고린도전서5:

4.주 예수의 이름으로 너희가 내 영과 함께 모여서 우리 주 예수의 능력으로

5.이런 자를 사단에게 내어주었으니 이는 육신은 멸하고 영은 주 예수의 날에 구원 얻게 하려 함이라

6.너희의 자랑하는 것이 옳지 아니하도다 적은 누룩이 온 덩어리에 퍼지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7.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8.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묵은 누룩도 말고 괴악하고 악독한 누룩도 말고 오직 순전함과 진실함의 누룩 없는 떡으로 하자

9.내가 너희에게 쓴 것에 음행하는 자들을 사귀지 말라 하였거니와

10.이 말은 이 세상의 음행하는 자들이나 탐하는 자들과 토색하는 자들이나 우상 숭배하는 자들을 도무지 사귀지 말라 하는 것이 아니니 만일 그리 하려면 세상 밖으로 나가야 할 것이라

 

11.이제 내가 너희에게 쓴 것은 만일 어떤 형제라 일컫는 자가 음행하거나 탐람하거나 우상 숭배를 하거나 후욕하거나 술 취하거나 토색하거든 사귀지도 말고 그런 자와는 함께 먹지도 말라 함이라

12.외인들을 판단하는데 내게 무슨 상관이 있으리요마는 교중 사람들이야 너희가 판단치 아니하랴

13.외인들은 하나님이 판단하시려니와 이 악한 사람은 너희 중에서 내어 쫓으라

 

부부간의 문제는 각 배우자의 상태에 갇히는 고통이다. 이는 사람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져서 하나님의 조건반사처럼 그 모양대로 인간 속에 그 조건반사가 있는 것이다. 사랑은 사랑에 반응하는 것이다.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이 그 속에서 나오는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로 응대하는 것이다. 낮은 은을 입힌 토기같이 곧 그 속이 드러난다면 특히 일곱 가지 가증한 것이 있다면 혐오대상일 뿐이리라. 그런 남편 혹은 아내를 어찌 사랑스러운 암사슴 아름다운 암노루라 하겠는가?

이런 말씀을 지키려면 부부가 다 그 속에서 하나님의 본질 통제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가 나와야 한다. 악을 당하면 선대하는 것이어야 비로소 상대에게 감화를 준다는 것인데, 상대가 감화 감동을 하도록 하나님의 선으로 선대를 해야 하는 것이다.

 

로마서8:

17.아무에게도 악으로 악을 갚지 말고 모든 사람 앞에서 선한 일을 도모하라

18.할 수 있거든 너희로서는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평화하라

19.내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친히 원수를 갚지 말고 진노하심에 맡기라 기록되었으되 원수 갚는 것이 내게 있으니 내가 갚으리라고 주께서 말씀하시니라

20.네 원수가 주리거든 먹이고 목마르거든 마시우라 그리함으로 네가 숯불을 그 머리에 쌓아 놓으리라

21.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 곧 속죄와 성령 통치로만 임하시는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아야 비로소 지킬 수 있는 말씀이다. 우리 한반도에 한민족의 마음 속에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도록 성령의 외적인 각성을 받아 회심 회개하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을 입어야 한다. 곧 속죄와 성령의 통치로 하나님 본질 통제를 받아야 한다. 그리되면 그 속에서 하나님의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이 나온다. 참 아름다운 세상이다. 인본주의 기독교는 그 사랑이 없다. 꾸미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 속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 곧 성령 통치로만 임하시는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자들의 속에서만 나온다.

 

헨의 구음이 변형되어 환이 되고 환이 되고 훤이 되고 그 음들이 파생되어 휑하다가 되었을까?

킹제임스 역에 이 어휘가 총 69번 나온다고 한다. grace (38), favour (26), gracious (2), pleasant (1), precious (1), wellfavoured (with H2896) (1).(blueletterbible에서 인용)

 

! 이 어휘의 시작은 창세기 68절이다.

창세기6:5.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6.땅위에 사람 지으셨음을 한탄하사 마음에 근심하시고

7.가라사대 나의 창조한 사람을 내가 지면에서 쓸어 버리되 사람으로부터 육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리하리니 이는 내가 그것을 지었음을 한탄함이니라 하시니라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이 인간을 땅에서 쓸어버려야겠다고 하시는 중차대한 결심을 하신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의도와는 전혀 다른 길로 간 것이다. 사랑의 조건반사는 사랑을 받을 대상에게서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이 나와야 한다. 사랑의 조건반사는 사랑스러운 이런 것이 솟아나야 응대하는 것이다. 이런 것이 솟아나지 않는 자들이 있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 통치능력인 하나님의 본질 사랑으로 선대는 해도 결코 본받아서는 안 되는 것이다. 

 

외모로만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를 내는 자들이 있는데, 그것은 마치도 독버섯의 화려함과 같을 뿐이다. 마음을 꾸며서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 이런 것을 낸다면, 그것은 마치도 도금한 것을 입힌 토기와 같은 것이다. 인간을 만드실 때 하나님은 인간 본질에서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 이 나오도록 만드신 것이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모양대로 만드심이시기 때문이다.

 

**창세기1:

26.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27.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28.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이리 만드시고 하나님의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는 말씀이 이어진다.

**창세기1:

31하나님이 그 지으신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여섯째 날이니라**

하나님이 인간을 지으시고 기뻐하신 내용이 성경에 나온다.

 

잠언8:

22.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23.만세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24.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며

25.산이 세우심을 입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26.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27.그가 하늘을 지으시며 궁창으로 해면에 두르실 때에 내가 거기 있었고

28.그가 위로 구름 하늘을 견고하게 하시며 바다의 샘들을 힘 있게 하시며

29.바다의 한계를 정하여 물로 명령을 거스리지 못하게 하시며 또 땅의 기초를 정하실 때에

30.내가 그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31.사람이 거처할 땅에서 즐거워하며 인자들을 기뻐하였었느니라

and my delights PHRASE h8191 שַׁעֲשׁוּעִים sha`shua`사슈아 발음 샤슈임 사전적인 의미는 delight, enjoyment 이다. 이리 인간을 기뻐하셨는데 이는 하나님의 작품이고 하나님의 형상을 모양을 따라 만드심이시고, 창조의 목적을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홀로 스스로 계시며 영생이신 여호와이시다. 그분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이시다.

 

***에베소서1:

3.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4.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5.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6.이는 그의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는 것이라

7.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8.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9.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10.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

여호와 하나님이 창세 전에 계획하신 대로 인간으로 오셔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 안에서 인간과 연합하는 새로운 피조물을 만드시려는 것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만 있는 피와 살의 은총 구속 곧 속죄와 성령 통치로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주시려는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것이 곧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시는 은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h2580 חֵן 음역 chen헨 발음 khān 헤인 이다. 사전적인 의미는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 이다.

 

8.그러나 노아는 여호와께 은혜를 입었더라

9.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나님과 동행하였으며

10.그가 세 아들을 낳았으니 셈과 함과 야벳이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받아야 하나님의 눈에 사랑스러운 것이다. 하나님의 은혜를 거부한 세상은 하나님의 진노를 받게 된다. 그 진노로 인해 나온 심판으로 노아 홍수가 선고된 것이고 그리 집행된 것이다. 하지만 하나님의 눈에 사랑스러운 노아이다.

 

 

Gen 6:8

But Noah found grace H2580 in the eyes of the LORD.

 

하나님이 그렇게 기뻐하시던 인간이 번성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거부하고 그 속에 마귀를 받아들인다. 마귀 결사체이다. 인간에게 주신 기회란 그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 곧 속죄와 성령 통치 곧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인간이 되는데 있다. 이는 새로운 피조물이다. 인간 속에 하나님의 헨 (h2580 חֵן 음역 chen)을 넣으셔서 하나님의 눈에 사랑스럽게 보여야 한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인간이니 하나님의 기쁨이지만 창조주의 의도 새로운 피조물로 만드시려는 그 은혜를 거부하면, 그 은혜를 주시고 받게 하려는 기회를 다 소진하면 그의 선택권리가 다 소진이 된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마귀에게 넘겨지는 것이다. 노아 시대에는 장수했다는데 그 장수를 하는 자들이란 하나님이 그들에게 하루를 천년처럼 천년을 하루처럼 기다리심을 의미한다.


이사야30:18.그러나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희를 긍휼히 여기려 하심이라 대저 여호와는 공의의 하나님이심이라 무릇 그를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나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은혜로 주시려고 하는데 기다리심을 거부하고 그 속에 마귀를 받으니 진노하신 것이다. 그 때문에 그들을 다 멸하시는 것이다. 사람이 패괴하는 것 강포함이 가득한 것이 있고 마귀가 들어가서 패괴하는 것과 강포함이 있다. 사람이 하는 것은 하나님이 회개의 기회를 주시면서 기다리시나 마귀가 들어가서 그런 자들은 하나님이 즉각 심판에 넘기시는 것이다. 따라서 노아의 시대의 패괴와 강포함은 마귀가 그 시대의 사람들의 속에 들어가 자리를 잡은 것을 의미한다.

 

11.때에 온 땅이 하나님 앞에 패괴하여 강포가 땅에 충만한지라

12.하나님이 보신즉 땅이 패괴하였으니 이는 땅에서 모든 혈육 있는 자의 행위가 패괴함이었더라

13.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이리 심각한 인간들 곧 빨갱이 마귀가 들어가서 그 사람들을 모두 다 살인의 흉기가 되게 한 것이다. (요한계시록 12:3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 그 꼬리가 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5.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 요한계시록17:3.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4.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붉은 용마귀가 들어간 자들을 붉은 빛 짐승이라 한다. 빨갱이다. 이 빨갱이 귀신에게 우리 국민이 잡히면 이 나라는 아주 망하는 것이다. 아주 망해야 인류사회에 해악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이 이 진리를 성령의 각성으로 깨닫고 결사적으로 우리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오신 하나님만 모셔야 한다. 그분의 권능으로만 그것들을 결박하여 물리치기 때문이다.


(마태복음12:

28.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29.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하리라

30.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하나님은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받는 자들을 사랑하시고 그들에게 하나님이 친히 하실 심판에 관한 이유를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그 심판의 정당성을 다 말씀해주시고 그 사랑하시는 자들의 피할 길을 알려주신다


하여 나온 것이 노아방주 만드는 일이다.

창세기6: 

14.너는 잣나무로 너를 위하여 방주를 짓되 그 안에 간들을 막고 역청으로 그 안팎에 칠하라

15.그 방주의 제도는 이러하니 장이 삼백 규빗, 광이 오십 규빗, 고가 삼십 규빗이며

16.거기 창을 내되 위에서부터 한 규빗에 내고 그 문은 옆으로 내고 상 중 하 삼층으로 할찌니라

17.내가 홍수를 땅에 일으켜 무릇 생명의 기식 있는 육체를 천하에서 멸절하리니 땅에 있는 자가 다 죽으리라

18.그러나 너와는 내가 내 언약을 세우리니 너는 네 아들들과 네 아내와 네 자부들과 함께 그 방주로 들어가고

19.혈육 있는 모든 생물을 너는 각기 암 수 한쌍씩 방주로 이끌어 들여 너와 함께 생명을 보존케 하되

20.새가 그 종류대로, 육축이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이 그 종류대로 각기 둘씩 네게로 나아오리니 그 생명을 보존케 하라

21.너는 먹을 모든 식물을 네게로 가져다가 저축하라 이것이 너와 그들의 식물이 되리라

22.노아가 그와 같이 하되 하나님이 자기에게 명하신대로 다 준행하였더라

하나님도 하나님의 사랑을 입을 자를 아신다. 그에 조건반사를 하신다.

 

요한복음14:

20.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21.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22.가룟인 아닌 유다가 가로되 주여 어찌하여 자기를 우리에게는 나타내시고 세상에게는 아니하려 하시나이까

23.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24.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의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사람끼리도 각 속에서 favour, grace, charm, elegance, acceptance 이 나와야 그를 사랑할 수 있는 것이다. 사랑스러워야 사랑을 받는 것이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기준이 있으시다. 그 기준이 곧 하나님의 본질 통제를 성령의 통치로 받는 것이다. 성령의 통치는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속죄를 받도록 회개하는 것이다. 회개와 회심은 성령의 외적인 각성으로만 이뤄지는 것이다. 하나님의 눈에 사랑을 받게 하는 본질은 하나님 자신의 본질뿐이시다. 그 본질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통치에서만 온다. 성령 통치는 하나님께 돌아오는 회개 회심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살의 은총 곧 속죄로부터이다. 그 때문에 이 나라 국민성에 하나님의 본질이 자리 잡는다면 그 속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움이 나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성령 대 각성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께 넘치는 감사와 찬양으로 구해야 할 것이다.


갈라디아서5:

22.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23.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이사야35:

1.광야와 메마른 땅이 기뻐하며 사막이 백합화 같이 피어 즐거워하며

2.무성하게 피어 기쁜 노래로 즐거워하며 레바논의 영광과 갈멜과 사론의 아름다움을 얻을 것이라 그것들이 여호와의 영광 곧 우리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보리로다

 

빌립보서4:

8.종말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할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할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9.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그리하면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리라


<구국기도 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본문구분

Let her be as the loving PHRASE h158 אַהַב ahab 애해브

hind h365 אַיֶּלֶת ayeleth 애이엘레스

and pleasant PHRASE h2580 חֵן chen 헤인

roe h3280 יַעֲלָה ya`alah 얘알라

let her breasts PHRASE h1717 דַּד dad 대드

satisfy h7301 רָוָה ravah 라바

Parse

thee at all times PHRASE h6256 עֵת `eth 에이스

and be thou ravished PHRASE h7686 שָׁגָה shagah 샤가

Parse

always h8548 תָּמִיד tamiyd 타미드

with her love PHRASE אַהֲבָה ahabah 애해바

 

Pro 5:19

Let her be as the loving hind and pleasant roe; let her breasts satisfy thee at all times; and be thou ravished always with her love

.(https://www.blueletterbible.org)

 


 

등록일 : 2019-01-03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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