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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9월 24일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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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은 부패로만 몰려갈 뿐이다.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의로워질 수 없다. 주사파야 헛짓하지 마라.
(그리스도의 통치1047)
구국기도 

[잠언2:8. 대저 그는 공평의 길을 보호하시며 그 성도들의 길을 보전하려 하심이니라]

 

공평의 of judgment h4941 מִשְׁפָּט mishpat 미시파트’{mish-pawt} judgment, justice, ordinance. 성도의 of his saints h2623 חָסִיד chaciyd하씨이드khaw-seed} faithful, kind, godly, holy one, saint, pious, faithful ones (subst).

 

본문구분

He keepeth h5341 נָצַר natsar 낯샐

the paths h734 אֹרַח orach오랙

of judgment h4941 מִשְׁפָּט mishpat미시파트

and preserveth h8104 שָׁמַר shamar사매르

the way h1870 דֶּרֶךְ derek데렉

of his saints h2623 חָסִיד chaciyd하씨이드

Proverbs 2:8 He keepeth the paths of judgment, and preserveth the way of his saints.

 

{-pawt}우리말 구음에 밭이 있는데 밭()‘발음 : 활용: 밭이바치’, 밭을바틀’, 밭만반만’ ‘명사물을 대지 아니하거나 필요한 때에만 물을 대어서 야채나 곡류를 심어 농사를 짓는 땅. ‘비슷한 말육전(陸田)()한전한지(旱地). 장기판, 고누판, 윷판, 바둑판 따위에서 말이 머무르는 자리. 어떤 사물의 바탕이나 토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남녀 생식 관계에서, 자녀를 출산하는 여자나 여자의 생식기를 남자의 씨에 상대하여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일부 명사 뒤에 붙어) 그 식물이나 자연물, 수산물 따위가 많이 있거나 나는 곳. (수량을 나타내는 말 뒤에 쓰여) 장기판고누판윷판바둑판 따위에서, 말이 머무르는 자리를 세는 단위. 이는 곧 심는 대로 거둔다는 의미이다. 따라서 공평을 강조한다. {-pawt}우리말 구음의 밭의 어원이 된 것 같다.

 

고린도전서 3:9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들이요 너희는 하나님의 밭이요 하나님의 집이니라

 

갈라디아서6:

7.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8.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9.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10. 그러므로 우리는 기회 있는 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 지니라

 

히브리서 6:7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밭가는 자들의 쓰기에 합당한 채소를 내면 하나님께 복을 받고 8. 만일 가시와 엉겅퀴를 내면 버림을 당하고 저주함에 가까와 그 마지막은 불사름이 되리라

 

{mish-}미시는 우리말 구음에 미시(微視) ‘미시’ ‘명사작게 보임. 또는 작게 봄. 인데 이 말고도 微時(미시) 未時(미시)가 있다. 미시란 글자는 이 세 의미만 있는 것 같은데, 微時(미시)명사이름나기 전, 한미(寒微)하거나 미천(微賤)하여 보잘것없던 때를 말하고 未時는 오후 1시 반부터 3시까지다. 미시(微示)‘명사’ ‘같은 말微示其意(미시기의) (분명히 말하지 않고 슬쩍 그 뜻을 비침). 구음은 비슷한데 의미는 전혀 다른 것 같다. 하지만 하나님의 공의의 원칙이 흠과 티와 점이 없는 것이니 우리말 구음에 微示(미시)와 의미가 일치된다.

 

마태복음5:

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19.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계명 중에 지극히 작은 것 하나라도 버리고 또 그같이 사람을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지극히 작다 일컬음을 받을 것이요 누구든지 이를 행하며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크다 일컬음을 받으리라

2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마태복음5:

21. 옛 사람에게 말한바 살인치 말라 누구든지 살인하면 심판을 받게 되리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22.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형제를 대하여 라가라 하는 자는 공회에 잡히게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

23. 그러므로 예물을 제단에 드리다가 거기서 네 형제에게 원망 들을 만한 일이 있는 줄 생각나거든

24. 예물을 제단 앞에 두고 먼저 가서 형제와 화목하고 그 후에 와서 예물을 드리라

25. 너를 송사하는 자와 함께 길에 있을 때에 급히 사화하라 그 송사하는 자가 너를 재판관에게 내어 주고 재판관이 관예에게 내어주어 옥에 가둘까 염려하라

26.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네가 毫釐(호리)라도 남김이 없이 다 갚기 전에는 결단코 거기서 나오지 못하리라


호리 (毫釐) ‘명사자나 저울눈의 호()와 이(). 매우 적은 분량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유의어 : 소량, 일호, 추호

farthing ‘명사파딩(구 페니의 ¼에 해당하던 영국의 옛 화폐) κοδρντης kodrantēs

uttermost ‘형용사최대한도의 , 극도의(cf. UTMOST), 가장 멀리 떨어진, ‘명사최대한도, 극도, 극한 σχατος eschatos


흠과 티와 주름잡힌 것.

누가복음 1:6 이 두 사람이 하나님 앞에 의인이니 주의 모든 계명과 규례대로 흠이 없이 행하더라

에베소서 1:4 곧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에베소서 5:27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니라

빌립보서 2:15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리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골로새서 1:22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케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

데살로니가전서 2:10우리가 너희 믿는 자들을 향하여 어떻게 거룩하고 옳고 흠 없이 행한 것에 대하여 너희가 증인이요 하나님도 그러하시도다

데살로니가전서 3:13너희 마음을 굳게 하시고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데살로니가전서 5:23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히브리서 9:14하물며 영원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흠 없는 자기를 하나님께 드린 그리스도의 피가 어찌 너희 양심으로 죽은 행실에서 깨끗하게 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못하겠느뇨 

베드로전서 1:19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니라

베드로후서 2:13 불의의 값으로 불의를 당하며 낮에 연락을 기쁘게 여기는 자들이니 점과 흠이라 너희와 함께 연회할 때에 저희 간사한 가운데 연락하며

베드로후서 3:14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을 바라보나니 주 앞에서 점도 없고 흠도 없이 평강 가운데서 나타나기를 힘쓰라

유다서 1:24능히 너희를 보호하사 거침이 없게 하시고 너희로 그 영광 앞에 흠이 없이 즐거움으로 서게 하실 자

요한계시록 14:5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mish-}미수未遂의 어원일까? ‘발음: ː’ ‘명사목적한 바를 시도하였으나 이루지 못함. <법률> 범죄를 실행하려다가 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일. 행위자의 의사에 의한 중지 미수, 외부의 방해에 의한 장애 미수, 불능 미수가 있다. 미수未收발음 : ː파생어 미수하다 명사돈이나 물건 따위를 아직 다 거두어들이지 못함. ‘비슷한 말1(未捧)미쇄. <경제> [같은 말] 미수금(부기에서, 영업 주목적 이외의 임시적 거래에서 발생하는 금전 채권). 미수죄 (未遂罪)‘ː수쬐/ː수쮀’ ‘명사’ <법률> 범죄를 실행하려다가 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함으로써 성립하는 범죄. 유의미수 (有意未遂) 임의 미수 (任意未遂) 장애 미수 (障礙未遂)착수 미수 (着手未遂) 결효미수 (缺效未遂) 종료 미수 (終了未遂) 중지 미수 (中止未遂) 미수정란 (未受精卵)[ː수정난] 강도 미수죄 (強盜未遂罪) 미종료 미수 (未終了未遂) 有意未遂하다. {mish-}미수未遂의 어원일 것 같은데.

마태복음5:

27. 또 간음치 말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28.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

29. 만일 네 오른 눈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며

30. 또한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니라

31. 또 일렀으되 누구든지 아내를 버리거든 이혼 증서를 줄 것이라 하였으나

32.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없이 아내를 버리면 이는 저로 간음하게 함이요 또 누구든지 버린 여자에게 장가드는 자도 간음함이니라

 

未遂(미수)의 의미를 예수님은 성령의 법으로 정의 하셨다. 마음에 품어도 간음, 음행 까닭 없이 이혼도 간음! 버려진 여인이 재혼도 간음! 버려진 여인과 결혼도 간음! 마음에 품었으나 행동하지 않는 것은 유의미수이나 하나님의 기준으로는 그 짓을 실제로 한 현행범이다.


מִשְׁפָּט mishpat 미시파트’{mish-pawt}의 의미는 성령이 인간 속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오셔서 하나님의 본질을 공평의 본질로 삼으신다는 의미이다.

로마서8:

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3. 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를 인하여 자기 아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 육신에 죄를 정하사

4. 육신을 좇지 않고 그 영을 좇아 행하는 우리에게 율법의 요구를 이루어지게 하려 하심이니라

 

성령이 인간 속으로 오셔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법이 되신다고 하신다. 이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 들어오는 모든 자들에게 모두 다 똑 같이 적용되는 법이니 공평의 법이다. 성령에게 심은 대로 거두게 하시는 이치이니,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각기 심은 대로 얻게 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만 임하시는 성령이시고 성령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대로 행하여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성 완수한다. 그들은 하나님의 목적 의지 계획 섭리 등을 동역하는 완전한 지혜와 근신을 얻게 된다. 곧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는 자들이 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게 하신다. 그들은 성령으로 길들여진 자들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 희어졌고 말씀으로 씻어 정결해졌고 성령으로 길들여져서 거룩해졌는데 하나님의 본질로 행동하기에 거룩해진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로 행동하는데 완전해지니 흠과 티와 주름 잡힌 것이 없이 거룩하게 된 것이다.

 

로마서6:

20. 너희가 죄의 종이 되었을 때에는 의에 대하여 자유하였느니라

21. 너희가 그 때에 무슨 열매를 얻었느뇨 이제는 너희가 그 일을 부끄러워하나니 이는 그 마지막이 사망임이니라

22. 그러나 이제는 너희가 죄에게서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얻었으니 이 마지막은 영생이라

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성도의 of his saints h2623 חָסִיד chaciyd하씨이드khaw-seed} faithful, kind, godly, holy one, saint, pious, faithful ones (subst). חָסִיד chaciyd하씨이드khaw-seed}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의 본질로 길들여져서 신실하고, 친절하고, 경건하고, 거룩한 사람, 성도, 경건한 사람, 신실한 사람 (subst). 이리 좋은 사람을 統稱(통칭)하는 우리말 구음은 찾아보기 힘이 든다. 아마도 역사가 반복이 되었다면, 이는 마귀의 패턴에 잡힌 자들이 언제나 동일한 행습을 드러낸다고 볼 때, 그것들에게 눌린 세상을 우리는 역사 속에 곡절이라고 한다. 그 곡절에 눌린 자들은 더러운 인간들의 득세요 그것들이 실권을 장악하여 속된 것을 거룩하다 했을 것이라는 것이다. 거룩한 것을 더럽히고 훼방하는 짓을 했을 것이다.

 

요한계시록13:

4.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가로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뇨 누가 능히 이로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5.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된 말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 두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6.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향하여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하더라

 

7. 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8.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9.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찌어다

10. 사로잡는 자는 사로잡힐 것이요 칼에 죽이는 자는 자기도 마땅히 칼에 죽으리니 聖徒(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여기 있느니라

 

현재 북괴의 하는 짓 남북빨갱이들이 하는 짓을 보면 두 말할 필요가 없다. 그러한 곡절을 수도 없이 겪다보면 우리민족의 언어에 하나님으로 거룩해진다는 성도라는 의미의 언어 חָסִיד chaciyd하씨이드가 消滅(소멸)이 되었을 것이라고 짐작해 추론해 본다.

saints : 성인, 성자 된, 천국에 간사람, 죽은 사람, 군자.

the saints ἅγιος hagios하기오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오신 태초의 말씀이 그의 성령으로 우리민족 상고조상들을 이끄신다. 구원의 구원과 틀과 형식과 진리와 본질이 동일하니 그분들도 역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용서를 받고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그들의 영혼 속으로 성령의 교통하심을 받았을 것이다. 그 성령교통하심으로 인도하심을 받아 길들여진 분들이니 곧 거룩한 자들 그의 성도들이다.

 

베드로전서1:

9.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10. 이 구원에 대하여는 너희에게 임할 은혜를 예언하던 선지자들이 연구하고 부지런히 살펴서

11. 자기 속에 계신 그리스도의 영이 그 받으실 고난과 후에 얻으실 영광을 미리 증거하여 어느 시, 어떠한 때를 지시하시는지 상고하니라

12. 이 섬긴 바가 자기를 위한 것이 아니요 너희를 위한 것임이 계시로 알게 되었으니 이것은 하늘로부터 보내신 성령을 힘입어 복음을 전하는 자들로 이제 너희에게 고한 것이요 천사들도 살펴보기를 원하는 것이니라

 

성령은 태초 전에도 태초에도 태초 후에도 영원히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영이시고 그분만 증거 하시는 하나님의 영이시고 삼위일체의 한 위이시다. 오직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도 오신 당대에도 오신 후에도 인간을 다스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법이시다. 그 법을 따르는 자들은 언제나 그의 성도들이다. 그들이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新婦(신부)이다.

 

요한계시록22:

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17. 성령과 新婦(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만 주시는 생명수이시니 모든 인간이 마셔야 할 동일한 음료 곧 공평의 물이시다. 누구든지 그 물을 마셔야 하나님의 본질을 받아 누리게 된다. 우리가 오늘도 강조하는 것은 천국은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곳이고 그 안에는 오직 성령으로 가득한 곳이다. 성령을 공기처럼 마시고 성령을 물처럼 마시면서 그 안에 계신 하나님의 모든 본질을 공유하고 그로부터 하나님의 구현의 열매를 내는 자들이 곧 천국의 일원임을 직시해야 한다. 누구든지 다 대소의 차이는 있지만 그 공식으로 성령을 공유하여 하나님의 구현의 열매를 낸다. 거기는 오직 하나님의 구현만 있지 인간의 혼의 구현은 전무하다.

 

반드시 알아야 한다. 우리 자유대한민국은 성령통일대한민국으로 거듭나야 한다. 그 때만이 마귀의 미혹에 휩쓸리는 악하게 부패해지고 부패해가는 인간의 성품을 벗고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여 그 본질로 행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로만 행하는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될 때 비로소 좋은 나무만 좋은 열매를 내는 이치에 이르게 된다. 마귀는 세상 끝 날까지 불 못에 던져지기 까지 그 짓을 멈추지 않는다. 이것들을 이기는 힘은 오직 하나님의 본질의 斥力(척력)이시다. 한분이신 성 삼위일체 하나님의 본질이시다. 그 본질을 인간이 공유하려면 하나님의 정하신 절차에 따라야 한다. 그 절차는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를 받아 성령의 통치를 받아야 비로소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고 그 통제를 받게 되는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각자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으로 하나님기준의 아름다운 인간이 되고자 하는 것에 목마른 자들은 오라고 하신다. 그들만 누리는 천국을 갈망하는 자들은 오라고 하신다. 자유대한민국은 성령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의 통제만을 받고자 하는 자들이 전 세계로부터 몰려드는 나라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분이 통치하는 나라만 견고해지는 것이다. 통치를 벗어나는 즉시 미약하게 되어 마귀인간들에게 시달리고 망하는 나라가 된다. 자유통일대한민국은 미약한 나라가 될 것인가? 적국을 도리어 감화시키고 도리어 그들이 스스로 국경을 헐고 성문을 열어 항복하게 하는 권능이 충만한 나라가 되게 하는 길은 오직 성령의 힘이신 것을 직시하라. 그분은 만유의 하나님이시고 그의 영이시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증거하신다.


성령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이행하시는 분이시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에게 내려주신 생명의 법이시다. 상천하지에 홀로 하나님의 영이시다. 아멘 할렐루야! 오직 성령만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만유를 지으신 하나님의 영이시다. 귀가 있으면 들으시라.


<구국기도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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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8-01-12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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